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 텐진호르몬 돈키호테 나카스 가와바타점 위치

by 은혜공인 2018. 2. 14.

우리가족이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하며


후쿠오카에서 꼭 먹어보기로 했던게 텐진호르몬 이랍니다,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체크인을 하고 텐진 지하상가,텐진 다이묘 거리를


쇼핑하고 텐진에 있는 텐진호르몬을 찾다 찾다 포기하고


호텔로 돌아와 호텔 인근에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 이라도 


가자고 해서 호텔 인근을 돌아보다 


텐진호르몬 인지도 모르고 방문 했던 곳 인데


매장에 들어가 보니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돈키호테 나카스가와바타점 텐진 호르몬 이네요,



어찌이런 우연이,







처음 우리가족 빨간색 간판만 보고 시카고 스테이크인줄


ㅋㅋㅋ


그런데 바로아래 작은간판에 텐진호르몬 이라고 써 있네요,








후쿠오카 텐진호르몬 돈키호테 나카스 가와바타점은 


이번에 오픈한 지점으로 사람들 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 이랍니다


하지만 인근에 돈키호테,이치란라멘,나카스강 포장마차거리


유흥가들이 밀집되어 있어 


한국분들이 많이 방문하는곳중 하나 라고 하네요


거기다 이번에 오픈해 오픈 기간 동안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넘 기분이 좋았 답니다,













우리가족 텐진호르몬 3대스타인 


호르몬정식과 부채살과 믹스호르몬정식,안창살과 마루초정식


안창살스테이크정식과구운마늘까지 주문해 봅니다,


오픈 특가로 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오늘은 부담없이 즐겨 봐야죠




 





텐진호르몬 돈키호테 나카스 가와바타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한국 사람들 에게 


알려지지 않아 그런지


저녁 피크 시간 인데도 매장이 한가 하네요,


우리가족은 줄을 서지 않아도 되고 할인까지 해주어 좋았는데


저희가 저녁을 먹고 나올때 까지 좌석에 여유가 있더군요,










우리딸 쉐프에 현란한 칼질이 신기한듯 동영상을 찍고 있네요,


현하아빠도 동영상을 찍어 두었는데 


어디로 간건지,


돈키호테에 방문해  음식을 먹는것도 즐겁지만 


이렇게 쉐프에 요리하는 모습을 보는것도 재미 있네요









자 이제 우리 가족이 주문한 요리가 나오기 시작 합니다,


그런데 텐진호르몬 스테이크를 한입 먹어보니


아 육즙도 꽉차있고 고기는 어찌 이리 부드러운지


우리 마나님이 꼭 와 보자고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우리딸 정말 맛있게 먹네요,


요건 구운마늘 인데 우리 마나님이 주문해서 먹어보니


이것도 나름 맛있네요,


인기메뉴 라고 하는데 이름을 모르 겠네요


오늘 텐진호르몬 3대스타 스테이크를  모두 먹어 보았는데


역시 사람들이 추천 할만 하네요,


일본 자유여행 오셔서 후쿠오카에 들리신 다면 


텐진호르몬은 꼭 드셔 보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우리가족 모두 넘 만족스런 저녁 이었 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