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 맛집 ,텐진 이치란 라멘 본점 ~바로 이맛이야~

by 은혜공인 2018. 2. 11.

우리가족 유후인에서 후쿠오카로 올라와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체크인을 하려다 시간에 걸려 


어쩔수 없이 점심을 먹게 되었 답니다,


이치란 라멘 본점은 오늘 저녁 에나 들려 보려고 했는데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줄을 몰랐네요,


그러고 보면 호텔의 위치가 정말 좋은듯 하네요,


텐진호르몬,텐진 다이요거리,캐널시티까지 모두 도보 15분 이면


도보로 이용 가능 하고 호텔옆에 유흥가가 있어


술 좋아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술한잔 하실수도 있을듯 합니다,





이치란라멘 본점에 올때마다 이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건 이제 일상인듯 합니다,


혼자 오신분 이나 2층에서 각자 않아서 드실 분들은 


줄을서지 않고 2층으로 바로 가셔도 되는데


저희처럼 가족이 온 경우에는 1층 좌석이 많지 않아 


줄을 서야 한답니다,










30분 가량 줄을 서서 기다리다 보니 


저희 가족 차례가 되었네요,


줄을서서 기다리면서 입구에 진열되어 있는 


이치란라멘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 그만 두었네요,


한국가서 끊여 먹는듯 이 맛이 나겠어요,


ㅋㅋㅋ








자리에 않으니 메뉴판과 주문 빌지를 주시는데


우리가족 각자에 입맛에 맞춰 주문해 봅니다,







우리아들은 보통맛에 반숙 계란과 차슈를 2개나 주문하고


현하아빠는 공기밥과 사리추가


저번에 와서 먹을때 양이 살짝 부족 하더라구요,


ㅋㅋㅋ








요건 이치란라멘 반숙인데 


계란이 어찌 이리 맛있을 까요?


한국에서도 이렇게 반숙을 판매하면 


현하아빠도 자주 사 먹을텐데,







요건 현하아빠가 주문한 담백한맛에 이치란라멘 입니다,


라멘을 다먹고 여기에 사리와 공기밥을 말아 먹으면


그것또한 색다른 맛 이랍니다,









우리 아들은 어떻게 주문을 했는지


보는 것만 으로도 느끼해 보이네요,







그래도 자기가 주문한 거라고 차슈까지 넣어가며


맛있게 먹네요,


ㅋㅋㅋ


이치란라멘 먹고 나서 우리 아들 느끼 하다면 


아이스크림 전문점에 들려 


바로 아이스크림을 폭풍 흡입 하더군요









현하아빠 후쿠오카에서 유명 하다는 라멘 전문점은


거의다 둘러 보았는데 


역시 이치란라멘이 그중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


이치란 라멘의 맛은 진리 입니다,~~~~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