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 나카스 강변 포장마차 거리 ,나카스강 야경

by 은혜공인 2018. 2. 12.

오늘은 오후에 텐진 다이묘 거리와 텐진 지하상가를


쇼핑 하면서 오후 시간을 보냈는데


정말 남자들 에게 쇼핑이란 너무 힘든 일정 인듯 합니다,


ㅋㅋㅋ


우리 마나님과 딸은 어디서 그런 힘이 나는지


ㅋㅋㅋ


지친 몸을 이끌고 호텔에 들어와 반신욕 으로 피로를 풀고


늦은 저녁이 되서야 마나님과 함깨 


나카스강변 야경도 볼겸 나카스강변 포장마차 거리도 구경할겸


나카스 강변 으로 나왔답니다,


하카타 엑셀 호텔 도큐 바로앞에 나카스강이 있어


산책하기도 편하고,쇼핑,먹거리 까지 정말 비싸긴 해도 


호텔 위치 하나는 끝내 주네요,








나카스강변은 야경도 좋지만 


한강처럼 유람선도 다니고 강 추변 볼거리도 다양해


시간이 있으면 유람선도 타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하카타 엑셀호텔 도큐 체크인을 하고 


텐진 다이묘거리 쇼핑 가기전 사진인데 


이때 까지는 기운이 넘처 보이지요,


ㅋㅋㅋ


하지만 몆시간후


쇼핑이 끝나고 우리 아들과 현하아빠는 녹초가 되었 답니다









저녁이 되니 나카스강변 주변으로 하나둘 불이 켜지고


나카스강변에 포장마차가 하나둘 형성 되더니


어느순간 나카스강 포장마차 거리가 되어 버리네요,









일본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 까지 어우러져


정말 걸어 다니기 힘들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리네요,










우리도 술을 마실줄 알면 꼬치구이와 라멘 한그릇 주문해 놓고


사케나 한잔 마시면 좋으련만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현하아빠 에게는 그림에 떡 이네요,,








그래도 두시간 동안 나카스강변을 거닐며 


모처럼 오붓한 시간을 보냈 답니다,


일본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가시면 


나카스강변 포장마차거리 꼭 구경해 보셔요,


술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저렴한 안주로 술한잔하며


하루에 피로를 풀수 있을듯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