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유후인 맛집,유후인역앞 유후인 롤샵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요~

by 은혜공인 2018. 2. 9.

이제 유후인에서의 일정도 오늘이면 마지막 인가요,


유후인에 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거 같은데 벌써


2틀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유후인 당일 온천도 즐기고  쇼핑 부터 먹방 투어 까지


유후인에서 2틀을 정말 알차게 보냈 답니다,


아침일찍 유후인역앞 일본식 해물짬뽕 으로 아침 식사를 하고 


유후인버스센터에 도착하니 시간이 조금은 이르네요,


유후인 떠나기전에 우리아들 아이스크림이나 한번더 먹자고해


유후인에서 우리아들이 두번째로 좋아했던 


유후인롤샵에 들렸 답니다,






유후인 버스센터 바로옆에 있는 유후인 롤샵은


롤케이크와 마카롱을 전문점 인데 


여기 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이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유후인에서는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이스크림과 


녹차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녹차아이스크림은 바닐라아이스크림위에


녹차가루를 뿌려주는게 녹차 아이스크림 이랍니다









매장에서 직접 롤케이크와 마카롱,쿠키까 수제로 만들어 파는데


현하아빠 조각 롤케이크를 사먹어 보았는데


맛 하나는 유후인에서 제일 맛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유후인 비스피크 롤케이크가 유명 하다고 해 


현하아빠도 사먹어 보았는데 


현하아빠 입맛에는 유후인롤샵 롤케이크가 더 맛있네요,









우리아들 아이스크림이 나오자 마자 서둘러 먹더니


오늘 유후인 마지막 날 이니


아이스크림 하나 더 먹자고 하네요,


ㅋㅋㅋ







우리딸은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 하는데 


이곳보다 스누피차야 녹차 아이스크림이 맛있 다네요,


우리가족만 봐도 알수 있듯이 사람들의 입맛이 모두 달라 


어어디가 맛있고 없고는 개인적인 취향 인듯 합니다,


유후인 버스에 올라 유후인 쇼핑거리를 바라보다


현하아빠 문득 유후인에 또 언제나 오게 될지 ,,,,


이번 유후인 일정 동안 참 좋은 추척 많이 만들어 떠나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