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유후인 맛집,유후마부시 신 장어 덮밥 솔직후기

by 은혜공인 2018. 2. 7.

일본 자유여행을 하며 유후인 숙소가 너무 비싸다 보니


저렴한 료칸을 예약 했는데  


유후인 긴린코 호텔에는 가이세키 정식이 없어


유후인에서 유명한 맛집 한군데는 들려 보기로 했답니다,


그렇게 찾아간곳이 유후인 유후마부시 신 장어 덮밥집 인데


유후마부시 신에 도착하니 벌써 많은 분들이 


줄을서서 기다리고 계시 더군요,


우리가족 정말 너무 기대하고 간곳이라


사람들이 줄서있는 모습을 보고 조금은 안도 했답니다,


이렇게 많은 손님이 있는 집이면 맛은 단연히 보장 되겠지요






블로그에 유후인 장어덮밥만 검색해도 


유후마부시 신이 검색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맛집으로 추천 하시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저희 가족도 1시간 가까이 


기다려 서야 자리를 잡을수 있었 답니다,


저희 가족에게는 일본 료칸 가이세키 정식을 대신하는 


저녁 식사라서 


나름 기대가 컷던 맛집 이랍니다,



가격또한 1인당 2.300엔꼴 이라서 음료 까지 주문하니


거의 10만엔정도 나오더군요,








저희가족 장어덮밥 세트 2개와 달고기덮밥,소고기덮밥  


총 4개를 주문 했는데 



벌써 부터 맛이 기대가 되네요,


주문을 하고 직원분이 가져다 주신 유후마부시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탐독 했답니다,







손님들이 많아 주문한 음식이 늦게 나오니


둘이서 이러고 있네요,









한참을 기다리니 음식에 들어가는 향신료를 


가져다 주시는데 향이 모두 너무 진하네요,


요건 우리가족 모두 페스~~~~~









자 이제 메인 요리가 나오기전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요리가 나오네요,


그런데 종류별로 한입 먹어보니 



이게 무슨 맛 인가요?








요건 덮밥과 함깨 먹으라고 가져다준 


야채 종류인데 덮밥에 야채를 올려 먹다가 


중간정도에 육수를 부어 죽처럼 먹는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해서 









현하아빠 닭고기덮밥에 야채를 올려 먹어 보았는데

중국음식중에 양고기에 들어가는 

강렬한 향신료 맛이 나네요,


정말 현하아빠 입맛에는 전혀 맞지 않네요,








요건 우리 아들과 마나님이 주문한 소고기덮밥 인데

소고기덮밥도 우리마나님과 아들 입맛에 

맞지 않는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딸이 주문한 장어덮밥

정말 전체적으로 강한 향신료맛에

우리가족 모두 이맛에 적응이 되지 않네요







혹시 육수를 넣어 먹으면 맛있을까 해서 


육수를 넣어 먹어 보았는데


역시나 제 입맛에는 맞지 않네요,


우리 가족 모두 먹다말고 중간에 나왔 답니다,


10만원이나 하는 가격에 잔뜩 기대하고 간 유후마부시신


우리 가족 모두 실망하고 말았네요,,


여러분도 유후마부시신에 가시려거든 향신료 맛을 


좋아 하시는 분 에게는 좋지만 


향신료 향이 강한걸 싫어 하시는 분 이라면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