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유후인 맛집,유후인역앞 해물 일본식 짬뽕,야키소바 환상 적인 맛~

by 은혜공인 2018. 2. 8.

현하아빠 이번 유후인 먹방 여행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정말 기대하고 방문한 유후인 유후마부시 신은 


완전 실망하고 중간에 먹다가 나왔는데


오늘 소개하는 일본식 해물 짬뽕은 


유후인역앞을 소핑하다 일본 현지인들이 많이 들어 가길래


우리 가족도 유연히 들어간 집 인데


와우 ~~~정말 모든 음식이 맛있더군요,


자 이제 환상적인 해물 짬뽕과 야키소바를 소개해 볼까요?





저희가족이 유후인역앞을 쇼핑 하던중


일본 현지인들이 많이 들어 가길래 


우리도 가 보았는데


해물 짬뽕과 야키소바가 주 메뉴인 식당 이네요.








매장에 들어 가니 좌석수도 많지 않고


거의 대부분 손님이 일본 현지인들 입니다,









일본어가 서툴러 매장 이름을 모르 겠어요,


혹시 일본어를 잘 하시는 분 이시면 


식당 이름좀 덧글 달아 주셔요,


ㅋㅋㅋ












우리 가족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 


구글로 번영해 놓아서 그런지 왠지 번역한게 서투네요,


그래도 한국 관광객을 받으려고 


나름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요건 우리 딸이 주문한 믹스 오코노미야키 입니다,


그런데 우리딸 한입 먹더니


 정말 이렇게 맛있는건 처음 이라며 


한입 먹어 보라고 하는데


 현하아빠가 먹어 봐도 맛이 환상 이네요,








요건 우리 아들과 제가 주문한 테마리 주먹밥 










요건 우리 마나님이 주문한 야키소바 인데 


야키소바도 정말 맛있 답니다,


야채와 쫀득한 면발 그리고 간장 양념에 환상적인 조합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이 땡기네요








요건 제가 주문한 일본식 해물 짬뽕 입니다,


정말 담백한 맛에 해물 짬뽕인데


현하아빠 입맛에는 정말 잘 맞네요,


여러분도 유후인 가시면 유후인역앞에 있는 


 해물 일본식 짬뽕은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 맛은 정말 꼭 맛보셔야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