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 우오베이스시 ,100엔스시 전문점 위치,영업시간

by 은혜공인 2018. 2. 13.

이번에 소개하는 맛집은 일본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이면


모두가 알고 있을 후쿠오카 우오베이스시 전문점


후쿠오카 100엔스시 전문점 입니다,


우오베이스시라고도 하고 100엔스시 라고도 하는데 


뭐가 맞는지는 잘 모르 겠네요


작년에도 우리가족 100엔스시에 들려 기차초밥을 먹었는데


올해도 우리 아들의 강력한 요구로


후쿠오카 하카타역 앞에 있는 우오베이스시 전문점에 들렸 답니다,









후쿠오카 우오베이스시 전문점은 한국 분들 에게 


너무나 유명해서 그런지 올때마다 


1시간은 기본으로 줄을 서야 입장 할수 있답니다,


그런데도 우리아들 기차초밥이 신기해서 그런지


후쿠오카에 오면 꼭 100엔스시 전문점에 들리려고 하네요


그리고 자기가 직접 주문한 초밥이 기차가 배달해 주는 신기함에


우리아들 여기만 오면 열심히 초밥을 주문 한답니다









자리에 않자 마자 우리 아들 초밥을 주문하기 시작 하네요









주문한 초밥은 이렇게 기차위에 올려 자기 자리로 


배달 되어 오는데 


우리아들은 이게 신기 한가 봅니다,


그래도 후쿠오카 우오베이스시집 오면 우리아들 


평소 양보다 두배 정도는 먹는 답니다,


자기가 주문한 음식을 모두 먹어야 해서


ㅋㅋㅋ











초밥에 우동에 신나게 먹더니 드디어 배가 부른 모양 입니다


그런데 주문은 또 하고 싶고 배는 부르고 


우리 아들 잔머리를 쓰는건지 누나와 엄마에게 


주문한 초밥이 맛있다면 한번 먹어 보라고 하나씩 주기 시작 하네요



ㅋㅋㅋㅋ











그렇게 우리아들 또 초밥을 주문해 먹더니 


후쿠오카 100엔스시 전문점을 나오자 마자 배가 넘 부르다고


힘들어해 소화제 까지 먹었답니다,


그래도 우리가족 후쿠오카 우오베이스시 전문점에 와서 


가족들 모두 초밥을 잘 먹는듯해 기분은 좋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