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민까페

by 은혜공인 2018. 2. 15.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민카페


우리가족이 작년에 들렸던곳 인데 올해는 우리 아들과 


두여자 쇼핑하는 시간에 테이크 아웃으로 음료를 즐겼 답니다,


무민카페 와 테이크아웃 무민카페가 같은곳 인줄 알고


테이크아웃 에서 음료를 사가지고 카페로 들어 갈수가 없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 캐널시티는 여행 첫날과 마지막날에


우리집 두 여자분을 위해 들렸던곳 이랍니다,


캐널시티는 여성분들 쇼핑 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이라


한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중 하나라고 합니다,


캐널시티에는 쇼핑도 쇼핑 이지만 


다양한 맛집들이 캐널시티에 있다보니


우리 가족 이번 여행에서 많은 시간을 캐널시티에서 


보내고 온듯 합니다,


그중 무민카페는 우리아들과 딸이 좋아하는 음료가 많아


2번이나 들려 음료를 먹었네요,








여행 첫날 우리집 두여자분은 쇼핑중 이고 


두 남자는 캐널시티 분수쇼를 구경하며


무민카페에서 음료를 즐겼 답니다,








코코넛 음료와 버블티 종류에 음료인데 


기억이 나지 않네요








마지막날 에는 무민카페에 않아 인형들 보면서 


커피한잔 마시기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를 


테이크아웃 에서 구입해 무민카페에 들어 가려고 하니


테이크아웃으로 사 가지고온 음료를 가지고


카페에 들어갈수 없다고 하네요,









그걸 모르고 음료를 테이크아웃 에서 사버리는 바람에


ㅋㅋㅋ


우리가족 분수대옆 의자에 않아 음료를 마셨네요,


다 마시고 무민카페에 들어 가려고 하다 


조금 일찍 후쿠오카공항에 가서 


면세점에서 쇼핑이나 하자며 두 여자분이 서두르는 바람에


이번에는 무민카페에 들리지 못했네요,







여러분도 무민카페와 테이크 아웃 무민카페는 


함깨 이용할수없으니 이점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