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서현 꽈배기 집 "우유#"

by 은혜공인 2020. 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꽤 쌀쌀하네요 ~

이렇게 추운 날에는 따뜻한 핫초코도 좋지만 저는 왜인지 모르게 항상 차가운 음료도 떠오르더라구요

오늘은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서현 우유#에 가보았습니다.

 

서현 우유샵

새로 생긴 곳이라 아직 정확한 주소는 나와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충 위치를 설명하자면 서현 로데오 거리 들어가기 전에 있는 빽다방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앞에는 메뉴판과 샘플이 놓여있습니다.

매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문을 일찍 닫거나 이미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못먹었지만 오늘은 드디어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앞에 놓여잇는 샘플이 너무 귀여워서 지나가면서 많은 분들이 쳐다보는 것 같았습니다.

 

 

샘플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놓여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놓여있는 음식들에 눈이 가서 매번 궁금해 했습니다.

컵에 담겨 있는 귀여운 빵들과 커피 등 엄청 다양하게 놓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때는 아예 꽈배기가 시식으로도 나와있어서 신기했는데 오늘은 시식은 없네요 ㅋㅋㅋ

 

 

이게 바로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살짝 정신이 없기는 하지만 가게의 발랄한 분위기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제가 제일 궁금해 했던 플레인 밀쉑이와 기본 꽈배기를 시켰습니다.

시키지는 않았지만 해맑게 웃고 있는 저 아이스크림은 정말 귀엽게 생겨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궁금했던 밀쉑이가 나왔습니다.

밀쉑이 위에도 제가 귀엽다고 한 아이스크림들이 올라와있습니다. 다시 봐도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ㅎ

맛은 보통 밀크 쉐이크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우유의 맛과 약간 달다구리한 맛이 조합된 맛입니다 ~ 날씨가 추워서 먹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아이들도 사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아들에게 사준 밀섹이입니다. 아들도 맛있다고 공부하면서 잘 먹네요 ㅎㅎㅎ

건강한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음에는 저희 딸도 한 번 사줘야겠습니다.

 

그 다음은 꽈배기입니다.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

꽈배기도 보통은 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저희 부인이 꽈배기를 좋아하는데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꽈배기가 생각보다 커서 몇 조각으로 나눠 가족들이 다 같이 나눠 먹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서현에서 커피 대신 새로운 음료를 먹고 싶다하시면 우유#에서 드셔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또 꽈배기도 너무 달지 않고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해서 급할 때 식사 대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