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분당 커피맛집,서현역 디져트39 디져트,커피전문점

by 은혜공인 2018. 4. 8.

오늘 소개하는 분당 커피맛집은 서현역 분당 재상병원앞에


위치 하는 디져트39 디져트와 커피전문점 입니다,


현하아빠 마나님과 자주 분당 서현역 인근을 데이트 하는데


그렇게 많이 돌아 다니면서 디져트39 커피전문점은


 오늘 처음 보았네요


오픈 한지는 꽤 되어 보이는데 오늘도 메뉴판을 내놓지 않았으면


그냥 지나 칠뻔 했는데 메뉴판에 맛있어 보이는 스무디가 있어 


처음 방문해 봅니다,


자 여러분도 한번 구경 하실 래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0번길 18  분당재생병원 맞은편


전화번호: 031 . 707 . 6658    영업시간: 07:30~22:00






분당 재생병원 맛은편에 위치하는 디져트39 커피전문점 입니다,









매장에 들어와 보니 커피전문점 이라기 보다는 


디져트 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다양한 디져트들이


쇼케이스에 한가득 있네요,


저녁을 먹지 않았으면 롤케익과 조각케익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저녁을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오늘은 페스 해야  할듯 합니다,







다음에는 아이들 데리고 와서 맛있어 보이는 디져트를 


종류별로 한번 먹어 보아야 할듯,


오늘은 아이들이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아이들을 위해 자두스무디와 복숭아 탄산수를 


테이크아웃 으로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니 


우리 아이들 너무 맛있다며 좋아 하네요,


여러분도 분당 서현역 분당재생병원 맞은편에 위치하는


디져트39 디져트카페에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디져트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