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성남 커피맛집,태평동 일바리스타 본점

by 은혜공인 2018. 4. 2.

오늘 소개하는 맛집은 성남 태평동 일바리스타 본점 입니다,


현하아빠가 제일 좋아 하는 커피전문점이 


일바리스타 핸드메이드 커피전문점 인데


오늘은 점심을 먹고 모처럼 들려 봅니다


현하아빠 일바리스타에 오면 항상 아이스라떼를 먹는데 


오늘은 사장님이 신제품이 나왔 다며 그걸로 한번 먹어 보라고 하셔서


오늘은 다른 날과 다르게 새로운 음료에 도전해 봅니다,


사장님이 손수 딸기청을 만들어 베리굿 이라는 딸기음료를 개발 했다는데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자 여러분도 한번 맛을 보실까요?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7331-3    전화번호:010 . 9704 . 5650








정말 오렌만에 들려 보는 


성남 태평동 일바리스타 본점 이네요,


이제 완연한 봄이 와서 그런지 폴딩도어까지 열어 두시고


항상 사장님이 넘 부지런 한거 같아요,








태평동 일바리스타에 오면 항상 라마르조코 


커피머신과 그라인더가  제일 욕심 나네요,


성남 ,분당에서 요 라마르조코 커피머신을 쓰는곳이


몆군대나 있을까요,


커피머신을 어떤걸 쓰느냐에 따라 커피맛을 좌우 하는데


라마르조코 커피머신은 단연 최고이지 않을까요







오늘도 오 바리스타님이 맛있는 아이스바닐라라떼와


이번에 신제품 으로 개발된 베리굿 딸기 음료를 


만들어 주실건가 봅니다,







매장 한켠에 드립커피 용품과 


매장 에서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 하고 있는데 


다음 에는 원두를 사다가 드립커피를 내려 마셔 봐야 할거 같네요,







짜~~~~~~~잔 


신 메뉴인 베리굿 딸기 음료 입니다,


딸기청을 손수 만들어 음료를 만들어서 그런지 달지 않고 


정말 맛이 환상적 이네요,


이버 여름에는 요 베리굿 음료를 자주 먹을듯 합니다,







요건 함깨온 지인분이 주문한 아이스 바닐라라떼 입니다,


언제 먹어 보아도 일바리스타 커피전문점 음료는 항상 


최고에 맛을 자랑 하는듯 합니다,


오늘도 음료 두잔에 넘 행복해 지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