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위례 커피맛집, 위례신도시 마그나카르타(Magna Carte) 커피전문점

by 은혜공인 2018. 3. 20.

오늘 소개할 커피맛집은 위례신도시에 얼마전 오픈한 


마그나카르타(Magna Carte) 커피전문점 입니다,


지인분이 점심으로 부대찌개를 사주 셨는데 점심식사 하고 나서


위례신도시에 맛있는 커피전문점이 있다며


커피까지 사주신다고 하네요,


원래 현하아빠 위례신도시에 오면 일바리스타 커피전문점 에서 


항상 커피를 마시는데 오늘은 지인분이 사주 시는 거라


마그나카르타 커피 전문점 에서 맛있는 라떼아이스를 마시고 왔네요,


위레신도시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핸드메이드 커피 전문점 인데


매장에 들어 서니 않을 자리가 없어 


어쩔수 없이 테이크 아웃으로 사가지고 사무실 에서 마셨 답니다,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맛도 꽤 좋은편 이네요,


자 커피맛을 봐 볼까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23-4 (위례택지개발사업지구 24블럭) 위례오벨리스크





마그나 카르타는 위례 오벨리스크 상가1층에 위치해 


위례광장로 구경하면서 커피한잔 하기에 딱 좋을듯 합니다.







커피 가격 또한 위례신도시 에서 이 가격 으로 팔아 


남기나 할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커피 가격이 저렴 하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위례신도시에서 유명 하다는 말이 실감날 정도로


손님들로 꽉차 있네요,


역시 커피가 맛있으면 손님들은 자동으로 찾아 오게 되는가 봅니다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내려 주시는데


매장 한켠에서 열심히 원두를 로스팅 하고 계시네요







메뉴판 인데 여기에서 테이크아웃해 가면 


커피 가격이 더 할인 된다고 합니다,









현하아빠가 좋아하는 라떼 아이스 입니다,







그리고 요건 아메리카노 그런데 둘다 커피맛이 꽤 좋네요,


은은한 커피 잔향이 입안에 맴돌아 사람을 기분좋게 해 주네요,


여러분이 위레신도시 가시면 마그나카르타에서 맛있는 


커피한잔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