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머신 ,집에서 즐기는 스벅커피

by 은혜공인 2018. 2. 22.

오늘은 조카 부부가 선물 해준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머신으로 


커피한잔 내려 마시며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평소에 우리 마나님 아메리카노커피를 좋아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사주려고 했는데


커피머신이 거의 10만원을 넘어 가다 보니 


선뜻 사주게 되지 않더군요,


그렇게 사준다 ~~~사준다 말만 하고 시간을 보냈는데


오늘 조카부부가 마트에서 큐리그 드립 캡슐커피머신을


캡슐만 구입하면 커피머신을 선물로 준다기에 


숙모 생각이 나서 하나 사온 모양 입니다,


우리마나님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머신을 받더니 


신랑보다 낮다며 연신 좋아 하더군요,







커피머신을 보자 마자 우리 마나님 바로 개봉해


스타벅스커피한잔 내려 마신다며 


맥심 커피는 개나 줘 버리라고 하네요,


ㅋㅋㅋ











큐리그에서 랜덤으로 드립커피를 판매 하면서


요 드립커피를 사는 사람에게 2월 한달동안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머신을 사은품 으로 주는 행사를 한 모양 입니다,


큐리그 커피머신은 미국 가정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에 한국시장에 론칭을 하면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 모양 입니다


아무리 이벤트를 한다고 해도 10만원 이나 하는  커피머신을 


쉽게 선물 하기는 힘든데


우리 조카부부 오늘 현하아빠 구찌 장지갑에 


큐리그 캡슐 커피머신 까지 돈을 많이 쓴듯 합니다,


평소에 잘해 주지도 못하는데 이런 선물을 받으니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앞으로 조카부부를  더 잘 챙겨주어야 할듯 합니다









자 이제 한잔 마셔 볼까요,


물통부터 깨끗하게 청소하고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머신으로 커피를 추출해 봅니다,


오 ~~~~~신기합니다,









우리마나님 한잔 내려 맛을 음미 하더니 


한잔은 너무 진한거 같고 한잔  내리고 거기에 반잔을 한번더 내려


함깨 마시니 자기 취향에 딱 맞는 다고 하네요








그리고 커피를 내리고 요 드립캡슐은 냉장고에 넣어두면


냉장고 냄새까지 잡아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 인가요,








우리딸 스타벅스 텀블러에 큐리그 드립 캡슐 커피를 내려


우리 마나님 한껏 기분을 내고 있네요,


저리 좋아 할줄 알았으면 진작 사줄걸 그랬네요,


조카부부 넘 고마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