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성남 태평동 일 바리스타 커피전문점 베리베리 빙수 환상적인 맛에 빠지다~

by 은혜공인 2016. 6. 7.

오늘은 가족들과 점심을 먹고 모처럼 맛있는 빙수를 먹으러 태평동으로 향합니다,

 

항상 현하아빠가 즐겨 가는곳 인데 아메리카노 커피가 성남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전문점 이랍니다,

 

이곳에서 아메리카노커피를 마시다 체인점 커피를 마시면 정말 맛이 없어 먹지 못할정도로 커피맛 하나는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이제 여름 시즌을 준비하며 아침차게 빙수를 판매하기 시작 했다고 하니 현하아빠 꼭 먹어 주어야지요,

 

왜냐구요?

 

현하아빠는 일 바리스타 메니아니까,

 

ㅋㅋㅋ

 

매장에 도착해 어떤 빙수가 있는지 물어보니 베리베리 빙수가 손님들에게 가장 니기있는 메뉴라고 하시는데

 

빙수가 달지 않은게 가장큰 장점 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우리 가족들도 베리베리빙수로 먹어 볼까요?

 

 

 

성남 태평동 일바리스타 커피전문점에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손님들로 항상 매장이 꽉 차있네요,

 

메인 도로변에 위치하지도 않고 후면에 있는 커피전문점인데

 

아마 성남에서 가장 매출이 잘 나오는 커피전문점 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메뉴로 대폭 강화해 메뉴판이 하나더 늘어 난듯 합니다,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빙수하고 샤베트 종류가 제일 맛이 있지요,

 

오늘은 현하아빠 일바리스타 커피전문점 빙수를 처음 먹어보니 냉정한 판단을 해야 할듯 합니다,

 

 

 

 

 

 

 

짜잔

 

기다리고 있는데 일 바리스타 베리 베리 빙수가 나왔네요,

 

우유를 얼려 직접 갈아 만든거라서 달지 않고 블루베리에 망고 딸기 치즈케익까지 올려 놓아서 더 담백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현하아빠가 먹어보고 맛을 평가해야 겠지요,,,

 

현하아빠 다이어트중이라 많이 먹지는 못해도 일단 맛을 보기위해 한입 먹어 봅니다,

 

그런데 정말 달지 않고 블루베리와 딸기,망고,거기에 치즈케익까지 골고루 먹어보니 정말 환상적인 맛의 조합입니다,

 

딱 보기에는 달달 할거 같은데 정말 달지 않고 시원한 맛에 과일과의 조합이 예술 이네요,

 

 

 

 

 

 

 

우리 가족모두 정말 순식간에 베리베리빙수를 먹어 버린듯 합니다,

 

ㅋㅋㅋ

 

우리아들 빙수만 보면 저리 난리를 치니 현하아빠가 빙수를 한번도 사주지 않은것 처럼 개걸 스럽게 먹네요,

 

아들아 다음부터 자중좀 하자,

 

ㅋㅋㅋ

 

 

 

 

 

 

 

오늘은 우리 이쁜딸도 시간이 되어 가족들과 함께 할수있어 넘 기분이 좋네요,

 

 

 

 

 

 

요건 사장님이 신제품이라서 맛보라고 주셨는데 자몽 샤베트 정말 맛이 기가 막히네요,,,,

 

 

 

 

 

 

 

그리고 현하아빠는 다이어트중 이라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무더위를 날려 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