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판교 커피 맛집,백현동 까페거리 파스쿠찌 망고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은혜공인 2016. 5. 24.

오늘은 즐거운 주말 모처럼 가족들과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에 들려 봅니다,

 

우리 ,아들과 딸래미 머리자르는 미용실에 백현동에 있다보니 그래도 판교에서 분당으로 이사 가고도

 

가끔 아이들 때문에 백현동 까페거리에 오게 되네요,

 

처음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에는 수많은 커피전문점들이 입성해 있다 이제는 장사가 잘되지 않아   까페 보다는 옷가계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예전처럼 까페거리가 활성화 되지는 않는듯 합니다,

 

우리 딸래미가 파스쿠찌 망고 빙수를 좋아 하는데 오늘은 아이들 머리도 자르고 모처럼 맛있는망고 빙수 먹으러 파스쿠찌로 향합니다,

 

 

 

판교 맛집 으로 많이 이름을 날리고 있는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 파스쿠찌는 처음 판교 까페거리가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살아있는 커피전문점 이랍니다,

 

수많은 커피전문점이 생기고 없어지고를 반복 하는데 그래도 판교 파스쿠찌는 많은 손님들로 항상 붐빈 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 젊은 분들이 많이 찾는 곳 이랍니다,

 

 

 

 

 

 

 

 

우리딸도 친구들과 가끔 들려 망고 빙수를 먹는 다고 하는데 먹어본곳중에 이곳 망고 빙수가 제일 이라고 하네요,

 

 

 

 

 

 

 

 

와우 비쥬얼이 장난 아니죠,,,

 

 

 

 

 

 

 

 

우리 마나님과 저는 다이어트를 하는 관계로 망고빙수는 맛만 보고 우리 아이들이 모두 먹은듯 합니다,

 

 

 

 

 

 

 

우리 마나님 망고 빙수 한숟가락 먹더니 어찌나 행복해 하던지,,

 

이놈에 다이어트가 뭔지,

 

ㅋㅋㅋ

 

 

 

 

 

 

 

우리 아들 망고빙수를 보자마자 눈빚이 달라 지네요,,,

 

또 허겁지겁 처음 망고빙수를 먹는것처럼 먹겠지요,,,

 

아들 때문에 망고 빙수만 먹으러 가면 챙피해 죽을 지경 입니다,

 

 

 

 

 

 

 

그래도 오늘 우리 아들 딸 싸우지 않고 저리 사이가 좋은걸 보니 기분이 좋네요,

 

우리아들 왜그리 누나를 놀리는지 한살이라도 더 먹으면 좋아지려나요?

 

뭐 먹을때 빼놓고는 둘이서 항상 아웅다웅해서 매번 현하아빠가 스트레스 받는 답니다,

 

 

 

 

 

 

 

 

ㄷㄹㄴㄹㄴㅇㄹㄴㅇㄹ

 

우리 마나님과 현하아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분위기를 내 봅니다,

 

다이어트 끝나면 현하아빠도 마나님과 함께 맛있는 빙수 먹으러 와야 할듯 하네요,,,

 

 

빙수 먹고 싶어요,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