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분당맛집,서현동 투썸플레이스 망고빙수

by 은혜공인 2015. 7. 29.

오늘은 날씨가 더워 가족들과 맛있는 망고빙수를 먹으러 갑니다,,

 

우리딸이 분당 서현동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잌과 망고빙수를 좋아 하는데 모처럼

 

우리딸 기분 전환도 할겸 시원한 망고 빙수를 한번 먹어 볼까요,,ㅋㅋㅋ

 

우리딸 요즘 공부하느라 항상 힘들어 하는데 이렇게 가끔은 기분 전환도 시켜 주어야

 

공부가 더 잘될거 같네요,

 

자 시원한 빙수 먹으러 ~~~~~~고~~~~~~~~~~~~~고 ~~~~~~~~

 

 

 

 

 

 

 

우리딸이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케익을 좋아 하다보니 분당 서현동 투썸에 자주 오게 되네요,

 

 

 

 

 

 

 

 

 

진열장 가득 우리 딸이 좋아하는 케익으로 가득 합니다,,,,

 

 

 

 

 

 

오늘은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망고빙수도 주문하구요,,,

 

 

 

 

 

 

 

우리 딸이 제일 좋아하는 티라미수빙수 입니다,,,,

 

 

 

 

 

 

 

 

 

요건 우리 마나님과 제가 먹을라즈베리빙수인데 세콤 하면서도 정말 맛이 기가 막히네요,,,

 

여러분도 무더운 여름 서현동에 가시면 투썸플레이스 빙수를 한번 즐겨 보시기바랍니ㅏ,,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