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분당 이매동 커피에반하다 ,,우리 부부가 즐겨찾는 커피맛집

by 은혜공인 2018. 2. 27.

현하아빠 퇴근하고 마나님과 자주 아파트주변 산책을 즐기는데


산책 전 항상 분당 이매동 커피에반하다 에서 


커피를 즐겨 마신답니다,


스타벅스나 투썸등 비싼 커피를 마시는 분들은 커피에반하다 커피가


넘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 부부 에게는 최고의 커피전문점 이랍니다,


우선 손님들이 많아 커피원두 순환률도 좋아서 항상 신선한 원두로 


커피를 추출해서 그런지 커피맛고 좋고


무었보다 저렴한 가격은 정말 현하아빠를 즐겁게 해준답니다





요즘 한동안 한파 때문에 마나님과 데이트를 하지 못했는데


이제 날씨가 풀리면 자주 방문할듯 하네요,








오늘도 현하아빠 라떼 한잔 마나님은 아메리카노 한잔 


참 변하지않는 메뉴 주문 이네요,


전 어딜가나 까페라떼를 주문 하는데 


전 라떼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우리딸은 커반 마카롱을 좋아 하는데 


백화점에서 판매 하는것 보다는 맛이 조금 부족해도 


마카롱이 먹고 싶을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커반에 들려 마카롱을 사가지고 오더군요,









분당 이매동 커피에 반하다는 사진처럼 공간이 협소해


좌석이 많지 않답니다,


그래서 우리부부도 커피를 사가지고 


분당 탄천을 산책하며 커피를 마셨네요,











따뜻한 라떼 한잔 마시며 분당 탄천 산책하는 기분도 꽤 좋네요,


하지만 아직은 겨울인가 봅니다,


바람이 불어오니 아직은 쌀쌀 하네요,


빨리 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와야 


  매일 매일 커피한잔 마시며 마나님과 즐거운 산책을 즐길텐데,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