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 커피이야기

분당 커피맛집,서현역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블렌디드

by 은혜공인 2018. 4. 3.

오늘은 모처럼 주말 이라 우리딸 스타벅스 에서 


맛있는 딸기요거트 블렌디드를 사달라고 하네요,


그런 메뉴도 있어?


우리딸 친구가 한번 사주어 먹어 보았는데 정말 맛있다며


기분 전환도 할겸 사달라고 하네요,


오늘 하루종일 공부만 한 우리딸을 위해 이 정도는 사주어야 


기분 전환도 되고 더 공부가 잘 되겠지요,


자 여러분도 한번 맛을 보실래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6-1  1층  


전화번호: 031 . 8017 . 8773     영업시간 : 매일 07:00~11:00






분당 서현역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입니다,








오늘은 우리 딸이 좋아 하는 딸기요거트 블렌디드와 


아메리카노,아이스라떼를 주문 했는데 밤 늦은 시간 인데도


손님들로 않을 자리가 없어 한참을 기다려 서야


자리에 않을수 있었 답니다.








우리딸은 딸기요거트 블렌디드를 들고 텀블러를 구경하고 있는데 


텀블러가 마음에 드는지 눈을 떼지를 못하고 있네요


딸아 텀블러는 너무 비싸니 구경만 하자꾸나


ㅋㅋㅋ


스벅 텁블러가 이쁘긴 하지만 정말 너무 비싼거 같아요,









우리딸이 좋아 하는 딸기요거트 블렌디드 인데 


우리딸 한입 먹어 보더니 정말 맛있다며 


아빠도 한입 먹어 보라고 하네요,


현하아빠 한입 먹어 보니 역시 아이들이 좋아 할만한 맛이네요,


이런 음료는 역시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판매하는 음료가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







요건 현하아빠가 좋아 하는 아이스라떼인데 


샷추가를 하는걸 깜박 해서 조금 연한 라떼를 마셨네요,


커피는 핸드메이드 커피가 정답 이지만 


다른 음료는 역시 체인점에서 판매하는 음료가 최고 인듯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