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분당 헬스 클럽,23일차 유산소 운동과 복근운동 ~인바디측정~

by 은혜공인 2016. 6. 15.

오늘은 직원들과 다이어트 내기를 한지도 55일정도가 되어 가네요,

 

처음 장난으로 시작한 다이어트가 이제는 헬스클럽 에서 현하아빠 직원들과 독기를 품고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다들 각자 집 인근에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다보니

 

오늘은 공정한 결과를 보기위해 수정구 보건소로 향합니다,

 

수정구 보건소에서 인바디측정을 무료로 해주고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 오늘 드디어 우리 사무실 직원들 다이어트 결과를 볼수 있겠네요,,

 

자 결과를 볼까요,

 

 

 

짜잔 다이어트에서는 현하아빠가 1등을 하고 골격근량에서는 정부장이 1등 그리고 체지방률에서도 정부장이 1등 이네요,

 

정부장이 전체적으로 가장 다이어트와 근육량을  평가해 보니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한듯합니다,

 

우리 백부장 체지방률에서 꼴등

 

ㅋㅋㅋ

 

수정구 보건소 가기전에 자기가 1등이라며 큰소리를 치더니 결국 꼴등하고 말았네요,

 

ㅋㅋㅋ

 

현하아빠 이제 다이어트는 마무리해도 될듯하고 본격적인 근력운동을 해서 골격근량을 더 늘려야 할듯 합니다,,,

 

자 이제 현하아빠 운동을 시작해 볼까요?

 

 

 

 

오늘 현하아빠 식단은?

 

아침 우유한잔토스트 / 점심 닭가슴살 소시기 2개,샐러드/ 저녁 닭가슴살 소시지2개 ,샐러드 / 간식 참외2개

 

 

샐러드는 항상 풍성하게 먹어주는편 이라서 닭가슴살 소시지 2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 지네요,

 

 

오늘 현하아빠 운동량은?

 

몸풀기운동 5분

 

런닝 스피드6 가볍게뛰기 3분

 

레그레이즈 30회 - 3세트

 

하복부윗몸일으키기 30회 - 3세트

 

토터치크런치 30회 - 3세트

 

행업레그레이즈 30회 - 3세트

 

윗몸비틀기 60회 -3세트

 

크런치1,40회 - 3세트

 

크런치2 ,40회 - 3세트

 

런닝 스피드6 가볍게 뛰기 / 스피드12 빨리뛰기 를 반복하며 1시간을 런닝 했답니다,

 

오늘 까지는 최대한 몸무게를 뺄수 있을만큼 빼놓고 이제 내일부터는 먹는양을 조금 늘려 볼까 생각중 입니다,

 

자 오늘은 하루종일 힘이 빠지는 하루였는데 그래도 분당 이매동 y2p헬스클럽에서 운동하고나니 기분이 상쾌해 지네요,,,

 

오늘도 현하아빠 도전해 봅니다,

 

도~~~~~전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