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분당 헬스 클럽 ,21일차 다이어트 식단 ~오늘은 운동 하기 싫어요~

by 은혜공인 2016. 6. 11.

오늘은 사무실 일을 마무리하고 분당 헬스 클럽에 운동 하러 가야 하는데 오늘은 왜그리 운동 하기가 싫은지

 

운동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y2p휘트니스클럽에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한참을 고민 했답니다,

 

먹은게 부족해서 그런지 힘이 없어서 더 운동 하기가 싫은건지 한참을 고민하다 그래도 이왕 놀더라도 헬스클럽에 가서 놀자라는 마음으로  y2p로 향합니다,

 

이제 운동한지 거의 50일 가까이 되어 가는데 오늘처럼 몸이 무거운건 또 처음이네요,

 

헬스클럽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저울위로 올라가는데

 

 

 

이게 뭔가요?

 

어제보다 더 먹지도 않았는데 67.35kg  →  67.45kg 으로 100g이나 늘었네요,

 

이게 어떻게된 일 일까요?

 

이런 된장,

 

먹은것도 없는데 몸무게가 늘어 나다니,,

 

흑흑

 

아침에 아메리카노 때문인가?

 

 

 

 

 

 

 

 

우리 사무실 아침에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내기해서 지는 사람이 쏘는데 오늘 은 현하아빠가 사다리타기에서 걸리는 바람에

 

성남 중앙동 이디야 커피전문점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3잔 주문하면서 장난 치려고 정부장의 커피에 시럽을 한바퀴 살짝 돌려 넣은다음 표시나지 않게 열심히 흔들어

 

정부장 한테 주었 답니다,

 

 

 

 

 

 

 

 

 

그런데 처음 마실때는 모르더니 중간쯤 어~~~이거 시럽 들어 간거 같어,

 

ㅎㅎㅎㅎㅎ

 

백부장하고 현하아빠 배꼽이 빠져라 웃었 답니다,

 

표시나지 않게 시럽 넣었는데 완전 귀신 이네요,,,

 

결국은 시럽넣은 아메리카노는 현하아빠의 차지가 되어 버렸네요,,

 

정부장 세상 믿을사람 아무나 없다며 궁시렁 거리네요,

 

 

 

 

 

 

 

백부장은 웃음을 참느라 연신 손님과 전화 통화 하면서 웃음을 참았는데,

 

ㅋㅋㅋ

 

정부장의 입맛이 예민해져 걸리고 말았네요,

 

오늘 아침 이렇게 웃고 갑니다,

 

 

 

오늘 현하아빠 식단은 ?

 

아침 우유한잔,식빵 쨈 바른거 1조각 / 점심 간코치 건강체중조절식 도시락 ,샐러드 / 저녁 닭가슴살 소시지 2개,샐러드 / 간식 트레비 탄산수1잔

 

매일 매일 비타민C,종합비타민,우루사,오메가3 는 아침마다 챙격 먹는 답니다,

 

 

 

 

 

 

 

자 요건 오늘 현하아빠 점심 메뉴 입니다,

 

오늘은 간코치 건강 체중 조절식 도시락 (다욧 곤드레밥 오믈렛골드) 인데 현하아빠가 제일 좋아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입니다,

 

 

 

 

 

 

 

 

오믈렛은 먹지 않고 정부장,백부장 에게 주고  곤들레밥에 샐러드만 먹었답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보니 이렇게 점심을 먹어도 우리 직원들 너무나 맛있게 먹는 답니다,

 

 

처음에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어찌나 적응이 않되던지,

 

ㅋㅋㅋ

 

 

 

 

 

 

 

짜잔 오늘 현하아빠가 준비한 계란흰자가 들어간 샐러드 입니다,

 

계란 흰자 5개,블루베리 ,바나나,배추,양상추 파프리카,청경체를 넣어 만든건데 쌉싸름하니 먹을만 하답니다,

 

 

 

 

 

 

여러분도 다이어트 식단표를 만들때 샐러드는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어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자 이렇게 먹었으니 이제 운동을 해야 하는데 오늘은 관장님 운동 하기가 넘 싫어요,

 

 

ㅋㅋㅋ

 

오늘 현하아빠 운동량을 알아 볼까요?

 

몸풀기운동 5분

 

런닝 스피드6 가볍게 뛰기 3분

 

풀업바잡고 턱걸이 15회 -1세트  / 10회 - 2세트

 

스쿼트 25회 - 2세트 / 20회 - 1세트

 

렛풀다운 25kg ,20회 - 3세트

 

케이블머신 25kg, 20회 - 3세트

 

런닝 스피드6 가볍게 뛰기 3분

 

 

레그레이즈 25회 - 3세트

 

하복부윗몸일으키기 25회 - 3세트

 

런닝 스피드6 가볍게 뛰기 3분

 

여기까지 하고 운동하기가 싫어 다른 여성 회원분에게 운동 함께 하자고 꼬셔서 다시 기운내서 운동을 시작 합니다,

 

혼자 운동 하기 싫을때는 함께 하면 기운내서 할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케틀벨 ,10kg ,20회 - 3세트

 

케틀벨잡고 스커트 +무릅올리기 10kg,20회 - 3세트

 

데드리프트 바벨 (허리강화운동) 20회 - 3세트

 

런닝 스피드6 가볍게 뛰기 3분

 

 

크런치1 ,25회 - 3세트

 

크런치 2 ,30회 - 3세트

 

사이드 크런치 40회 - 3세트

 

런닝 스피드 6.5 가볍게 뛰기 3분  / 스피드 12 빨리 뛰기 1분 / 스피드 6 빠르게 걷기 3분을 반복하며 20분동안 런닝을 했답니다,

 

함께 운동한 여성 회원분 다리가 후들 거린다며 오늘은 아이발란스도 하지 않고 운동 끝나고 집에 간다고 하시네요,

 

오늘 현하아빠 운동 다른날 보다 적개 한건데,

 

ㅋㅋㅋ

 

여성분이라서 체력이 많이 딸리는 모양 입니다,

 

운동하기 싫을때는 이렇게 다른 사람과 함께 운동하는게 도움이 되네요,,

 

다음에 커피한잔이라도 사주어야 할듯 합니다,

 

덕분에 현하아빠 오늘 운동을 잘 마무리 할수 있었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