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다이어트 식단 ,유산소 운동 시작

by 은혜공인 2018. 3. 12.

오늘은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2틀째 되는날 입니다,


어제부터 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사를 하기 시작 했는데


정말 저녁에 배소파 죽는줄 알았네요,


평소에 식사할때면 밥2공기는 기본 이었는데 


간코치곤드레밥을 먹을 려고 하니 4숟가락 이면 식사가 끝나네요,


ㅋㅋㅋ


그나마 샐러드가 있어 조금은 위안이 되네요,


자 오늘 점심 메뉴 입니다,





오늘은 정부장이 샐러드를 만들면서 몸에 좋은 


부추를 많이 넣는 바람에 정말 속이 쓰려 죽는줄 알았네요,









부추가 몸에는 좋은데 와우 쌩으로 먹기에는 


넘 속이 쓰리고 아리네요,


내일 샐러드는 부추양을 확 줄여야 할거 같아요,








아침은 우유한잔 260kal 


오늘도 여지 없이 점심은 간코치 곤드레밥 300kal    달가슴살 소시지1개  85kal 


저녁 간코치곤드레밥 300kal   닭가슴살 소시지 1개 85kal 


오늘도 하루 총 섭취한 양이  1.000kal넘 넘지 않았네요,


그리고 유산소운동은 사이클 1시간  


런닝 1시간 2시간 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운동량을 점점 늘려 가려고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