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다이어트 식단표 4일차 (유산소운동과 복근운동 시작)

by 은혜공인 2018. 3. 14.

오늘로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4일차에 접어 듭니다,


이제 다이어트 시작 이라고 보면 되겠지요,


일단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다이어트 시가단표 데로 나름 


선전하고 있는데 가장 큰 유혹이 저녁 회식 모임 이네요,


모임에 가서 아무것도 먹지 않고 않아 있기가 정말 너무 힘든데


다른때 보다 조금 일찍 자리에서 일어나는 방법밖에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원하는 몸무게가 될때 까지는 꾹 참아 야죠,


ㅋㅋㅋ







오늘도 다른날과 큰 차이 없이 다이어트 샐러드를 만들어 


점심과 저녁에 먹었구요








청경채,쑥갓,양파,부추 4가지가 들어간 샐러드 인데


여기에 무지방 소스를 첨가해 먹는 답니다,









오늘부터 닭가슴살 소시지를 아임닭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로


바꾸 었는데 기존거 보다는 더 맛있는듯 합니다








거기에 아임닭에서 나오는 소시지 소스를 주문해


여기에 찍어 먹으니 정말 일반 소시지 먹는거 같네요,


물론 소스  칼로리는  다이어트 소스라 얼마 되지 않아요,


ㅋㅋㅋ


점심 간코치곤드레밥 1개 ,닭가슴살 소시지 1개 ,샐러드


저녁 간코치곤드레밥1개 ,닭가습살 소시지 1개,샐러드


오늘도 1.000kal를 넘지 않게 식단을 조절 했답니다,


그리고 운동은 


 런닝 1시간 ,사이클 40분 유산소 운동과


복근운동 40분 


내일은 복근운동 뭐 하는지 포스팅해 봐야 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