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분당 헬스 클럽 ,화이텐 파워테입 동전파스 사용후기

by 은혜공인 2017. 5. 18.

요즘 현하아빠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을 하면서 요즘처럼 재미있게 운동해 본적이 없었 답니다,

 

그렇게 한참 탄력을 받아 근력 운동을 하는데 이상하게 팔꿈치가 아프네요,

 

에이 괜찮아 지겠지하고 무시하고 계속 운동을 했는데 이게 웬걸 병원에가보니 테니스엘보라고 하네요,

 

그렇게 테니스엘보때문에 현하아빠의 근력운동은  끝나버리고 이제는 복근과 하체 유산소 운동만 하고 있답니다,

 

ㅜㅜ

 

평소에 쓰지 않던 근육들이 과도하게 근력운동을 하다보니 이렇게 테니스엘보나 골프(골퍼스)엘보가 오는 경우가 많다는데

 

운동 하시는 분들은 항상 조심해야 할듯 합니다,

 

 

 

 

 

골프엘보나 테니스엘보에 걸렸다면 한번에 30초 하루에 10번정도 사진처럼 운동해 주면 그래도 많이 좋아 진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하아빠도 요즘 매일 빼놓지 않고 하고 있는 운동 이랍니다,

 

 

 

 

 

오늘도 분당 Y2P헬스클럽에 도착해 열심히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는데 관장님이 오시더니 팔꿈치좀 어떠냐고 물어 보시더니

 

제 팔꿈치에 화이텐 파워테잎을 붙여 주시네요,

 

이게 엘보나 어깨,허리,발목등이 아플때 붙이는거라고 하면서 2개를 선물로 주시네요,

 

 

 

 

 

 

화이텐 파워테입 은 일본에서 사가지고온 동전파스와 비슷한데 효능은 어떨지 모르 겠지만

 

그래도 관장님이 나름 신경써서 주신거라 기분은 금새 엘보가 나을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

 

 

 

 

 

 

우리 나라에서도 이렇게 일본 동전파스처럼 효능이 비슷한 제품이 있는줄 몰랐네요,

 

일단 2개를 주셨으니 사용하고 엘보가 싹 나았으면 좋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