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2017 티스토리 결산 ,내블로그 결산하기

by 은혜공인 2018. 1. 27.

오늘은 티스토리에 접속하니 2017 티스토리 결산 하라는


공지가 뜨네요,


내블로그를 결산하면 1년동안 어떤 포스팅이 제일 많이 조회되고


공감을 받았는지 알수있고


가장많이 조회가된 글을 ㅂ알수있다고하니 


현하아빠 블로그도 결산해 볼까요.




공지를 클릭해 들어오면 이렇게 내블로그 결산하기가 나오는데





1년동안 내블로그에 어떤 주제로 글을 올렸는지


그리고 몆년차 블로그에 유입수는 얼마나 되는지가 표시되네요,






작년한해 현하아빠 티스토리에 글을 


많이 작성하지못했는데 글쓴게 고작 36개 밖에 되지 않네요


올해는 최소 200개 이상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하는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현하아빠가 글을 작성하며 많이 언급한 태그가


표시되는데 이걸보면 제가 어떤글을 쓴건지 대략 알수있답니다,









작년한해 현하아빠 블로그 방문객수가 68.488명이면


제가 운영하는 다음블로그 3/1도 되지 않네요,










작년한해 현하아빠 헬스하면서 운동하는 방법과 다이어트식단을 


많이 포스팅했는데 그래도 운동방법이 가장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네요,,


역시 뭐든지 정성을들여 포스팅하는게 


사람들의 조회수나 방문수를 늘려 주는거 같아요










2018년 올해는 티스토리블로그를 활성화 시키는게 목표이니


좋은내용의 글을 많이 올려 보도록 하겠 습니다,


1년동안 열심히 노력하고 2018년 티스토리결산할때 기분좋은 미소 지어 봐야죠,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