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성남 수제 손만두 , 역시 집에서 만드는게 최고~~

by 은혜공인 2018. 2. 19.

오늘은 아침일찍 홈런 사장님깨서  전화하셔서


집에서 만두를 빚었는데 가는길에  줄테니 


맛이나 보라고 하네요,


아침에 만두를 먹기는 그렇고 오늘 점심에 라면이랑 함깨


점심으로 먹어야 할듯 합니다,


그런데 주신 만두를 보니 집에서 만들 었다고는 보이지 않을만큼


만두를 정말 잘 빚어 놓았네요,,


홈런 부동산 사장님이 이런 손재주가 있는가 봅니다,




사진으로 보면 이게 가정에서 만든 


수제만두라고 생각이 드나요,


정말 잘 빚어 놓았지요,










정부장 편의점 가서 만두와 단무지 까지 사왔네요,


요즘 편의점에서 


이렇게 꼬마 단무지도 파는가 봅니다










왕만두라서 1인당 4개면  왠지 배가 부를듯,


ㅋㅋㅋ








라면국물에 적셔 만두를 한입 먹어 보았는데


와우


만두소를 정말 맛있게 만들 었네요,


만두 모양뿐만 아니라 만두소까지 정말 흠 잡을곳이 없는 


수제 손만두 네요,


요거~~~~요거 


잘 하면 장사를 해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름하여 성남 수제손만두 홈런 손만두,,,


멎지지 않나요,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