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아이코스 전자담배 ,서비스센터 위치

by 은혜공인 2018. 2. 18.

현하아빠 정말 수도 없이 금연에 도전 하는듯 합니다,


2018년에도 금연 금연 노래를 부르다


아이코스에서 전자담배가 나왔는데 


사람들이 효과가 좋다고하길래 현하아빠도 


아이코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하고 할인쿠폰 다운받아


CU에서 아이코스 전자담배를 구입 했답니다


이번에는 금연 ~~~아니 전자담배로 갈아 타고 나서


금연에 성공 해야 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아이코스 전자담배는 처음 구입 하시면 


홈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 하구요,










아이코스를 구입해 개봉해 보니


본체와 아이코스전자담배스틱,충전기,청소용품이 


박스 안에 들어 있네요,


현하아빠  사용한지 한달이 되어가는 시점 이구요


한달간 사용 하다 보니


처음 한번은 연기가 많이 나오지 않아 


서현에 있는 서비스센터에 무상으로 교환 했구요


두번째는 전자담배스틱을 청소 하던중 


스틱이 부러져 무상으로 한번 교환 했답니다


그런데 스틱이 부러진건 1번밖에 


무상으로 교환해 주지 않는다고 하니 


전자담배스틱 청소 하실때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전자담배 입니다,


담배가격은 일반 담배와 가격 차이는 없는데 








전자담배를 피우니 손이나 옷에서 


담배 냄새가 나지 않아 이거 하나는


참 마음에 드네요


전자담배를 처음에는 하루에 10개 정도만 피우는게 목표 이고


그리고 차차 전자담배까지 피우지 않는게 최종 목표 인데


잘될지 모르 겠네요


그래도 최선을 대해 노력해 봐야죠,,


담배를 영원히 피우지 않는 그날까지 금연은 계속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