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현하아빠 몸만들기,분당 이매동 y2p헬스클럽 ,pt 2회차

by 은혜공인 2016. 4. 29.

오늘은 현하아빠 pt두번째 날 이네요,

 

오늘 힘들거 같아서 어제 너무 무리하지 않게 운동을 해서 오늘은 그래도 관장님과 운동할때 잘 따라갈수 있겠지요,

 

처음 pt받던날 집에가서 힘들어 죽는줄 알았는데 오늘은 그날보다 더 힘들겠지요,,

 

관장님이 오기전에 가볍게 런닝 빨리걷기 - 스피드 5로해서 5분동안 몸을 풀어 주었답니다,

 

관장님에 얼굴이 보이니 바로 긴장이 되는건 왜 일까요,

 

ㅋㅋㅋ

 

 

 

(커틀벨)

 

 

 

 

커틀벨 6kg - 20회   2세트

 

커틀벨은 전신운동 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현하아빠 관장님이 아르켜 주신데로 나름 따라 할만 하네요.

 

 

 

 

 

 

 

 

 

 

(복싱)  

 

복싱은 3가지동작을 20회씩 두세트로 했는데 복싱에 문외한이라 그게 어떤 자세인지 잘 모르겠네요,

 

다음에 관장님에게 어쭤보고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 습니다,

 

현하아빠 복싱 까지는 그래도 음 힘들지만 할만하네 여유를 부렸 답니다,

 

 

 

 

 

 

 

 

 

(버핏 테스트)

 

 

 

 

그런데 버핏테스트  10회 2세트 하면서 현하아빠 쓰러지고 말았네요,

 

바닦에서 일어서기전에 허리가 삐끗 하더니 운동 할때는 모르고 계속 운동 했는데 집에와서 허리가 아파 움직이질 못했 답니다,

 

그리고 버핏테스트가 다른 운동에 비해 허리가 부실한 현하아빠 에게는 너무 힘든 동작 이었나 봅니다,

 

2세트하고나서 현하아빠 바닦에 들어 누어 버렸네요,

 

내가 왜 헬스를 시작 했을까요,,,제 몸이 이렇게 저질 체력인줄 이제야 알았네요,

 

 

 

 

 

 

 

(보수볼 점프)

 

 

 

보수볼 점프 20회  -2세트

 

버핏테스트 운동할때 기진 맥진 이었는데 보수볼점프 20회 하는데 다리는 후둘 거리고 온몸에 숨은 차오르고 이러다 죽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전신운동만 했는데 제 몸과 전신이 따로 분리 된것처럼 아무 생각이 없네요,

 

20회를 마치고 관장님 너무 힘들면 쉬었다 하자고 해서 한참을 쉬었는데  아무리 휴식을 취해도 숨이 차오르네요,,,,

 

 

 

 

 

 

 

 

(짐로프 기본 양손동작과 짐로프버피테스트 동작)

 

 

 

기본 두손사용 15초 ,한손 사용 20초 - 2세트

 

기본동작은 양손을 이용해 물결치게 하는건데 보기에는 쉬어 보이는데 다리와 팔 감각이 서서히 죽어 가는듯 합니다

 

거기에 두손을 이용해 물결치게 만들어야 하는게 물결은 커녕 팔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흔드는것 자체도 힘이 드네요,

 

2세트를 마무리하고 현하아빠 바닦에 들어 누워 버렸네요,,,

 

이제는 토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군대 pra할때도 이렇게 힘들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이거 헬스 하다 현하아빠 죽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다음 pt를 해야 하는데 너무 힘들어 하니 관장님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안마기 누으라고 하더니 2번 반복해 안마 받고 마무리 하자고 하네요,

 

전신운동 몆가지에 이렇게 몸이 무너질줄 미처 몰랐네요,,

 

거기에 아까 삐긋한 허리가 살살 아파 오더니 이제 조금씩 통증이 느껴 지네요,

 

빨리 집에가서 휴식을 취해야 할듯 합니다,

 

 

 

 

 

 

 

 

 

관장님이 운동 시작하기전 몸전체 사진을 남겨 두자고해서 탈의실에서 이렇게 흉물스런 몸 저체사진을 찍어 보았 답니다,

 

이렇게 중간 중간 사진을 찍어 제 몸에 변화되는 과정을 보면

 

운동할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전신 사진을 이렇게 근육이라고 생각한 저똥배는 어떻게 한답니까? 

 

수영을 3년이나 햇는데도 이렇게 몸이 망가져 있는걸 보니 그동안 제가 운동을 제데로 하지 않았나 봅니다,

 

많이 먹지도 않은것 같은데 저 똥배는 뭐라고 설명을 해야 하나요,~~~~~

 

창피하지만 이렇게 올려 놓으면 6개월동안 중간 중간 사진을 올리면 변화하는 제모습을 볼수 있겠지요,,

 

보기 흉한 분은 페스~~~~~

 

 

 

 

 

 

 

 

거기다 오늘 운동을 넘 많이해서 눈은 퀑하고 제 몸이 제몸이 아닌거 같아요,

 

과연 6개월후에 제몸도 변할수 있을까요?

 

오늘 사무실 제일 바쁜날인데 어제 아픈 허리가 이제 움직일때 마다 아퍼 죽을것만 같네요,,

 

정부장과 백부장은 몆일 지나면 괜찮다고 하는데 오늘 저녁에는 또 어떻게 운동을 하나요,,

 

 

엉~~~~~~~~~~~~~엉

 

하루 빼먹고 운동 하지 말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