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 Hair artisan 미용실 ~얼굴이 살아나요~

by 은혜공인 2016. 5. 26.

오늘은 일요일 모처럼 가족들과 외식하고 우리딸래미가 머리를 자른다고해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로 향합니다,

 

예전 판교 살때부터 다니면 미용실인데 분당으로 이사를 간지 2년이 되어 가느데도 꼭 이곳에서 머리를 자르네요,

 

여자는 남자하고는 틀린 모양 입니다,

 

우리딸 이곳에서 머리를 컷트하지 않으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꼭 판교 백현동 까페거리 Hair artisan 미용실에서 컷트를 한답니다,

 

메니져님에게 예약을 하고 방문하니 먼저 손님들이 마무리가 되어 오늘은 한산 하네요,

 

 

 

 

판교 백현동 Hair artisan 헤어샆은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하셔야 기다리지 않고 머리를 하실수 있답니다

 

 

 

 

 

 

 

참 내부 모습이 아기자기 하지 않나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도 참 많은 신경을 쓰신듯 합니다,

 

 

 

 

 

 

 

 

어떻게 머리를 잘라 줄까요하시는데 스포츠머리로 잘라 주세요 했더니 디자이너분이 이제는 스포츠머리로 머리를 자르는 분이 없다며

 

모히칸 스타일로 컷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현하아빠는 아직도 미용실가면 스포츠머리로 머리를 자르고 있는데 이제는 스포츠 머리로 머리를 자르는 분이 없나 봅니다,

 

 

 

 

 

 

 

 

 

우리딸 이 항상 컷트할때 이분에게 머리를 자르는데 머리를 참 이쁘게 잘 자르는거 같아요,

 

우리 아들도 모히칸스타일로 머리를 컷하고나면 얼굴이 살아 나겠지요,

 

 

 

 

 

 

 

우리딸 머리를 자르는 동안 우리아들 투덜 투덜 거리며 기다리더니

 

제가 너도 머리 자르라고 하니 기분이 좋아 지는가 봅니다,

 

짜잔 모히칸 스타일로 컷한 우리아들 넘 귀엽지 않나요?

 

땀이 많아 항상 짭은 머리만 고집하는 우리아들 이번에 이렇게 머리를 자르고 나니 한결 달라 보이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