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22년차 결혼기념일 ~세월이 유수같네요~

by 은혜공인 2016. 10. 28.

오늘은 우리 마난미과 결혼한지 22년이된 결혼 기념일 이네요,

 

우리마나님을 20살에 만나 4년을 연애하고 24살에 결혼을 했는데 벌써 세월이 이렇게나 흘러 같네요,

 

신혼 초에는 현하아빠가 생일이며 결혼기념일을 챙겼는데 요즘은 현하아빠가 깜빡 있고 있으면 이렇게 아이들과 우리 마나님이 결혼기념일을 챙기네요,

 

요즘은 뭐하느라 그렇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루하루를 보내는지,,,

 

그래도 가족들이 이렇게 결혼기념일을 챙겨주니 기분은 좋네요,

 

 

 

 

 

결혼기념일인지도 모르고 집에 도착해 샤워를 하고 나오니 우리 마나님과 아이들이 이렇게 초를 켜놓고 기다리고 있네요,

 

벌써 결혼한지 22년이나 되었으니 참 시간이 빨리도 흘러 가는가 봅니다,

 

그래도 우리 아이들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 우리 마나님도 힘든고비 잘 견디며 지금까지 제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으니

 

현하아빠 결혼생활 잘 하고 있는듯 합니다,

 

 

 

 

 

 

 

 

짜잔 무었이 들어 있을까요?

 

 

 

 

 

 

 

 

 

현하아빠가 간이 좋지 않아 얼굴이 다른 사람들보다 검다며 얼굴팩과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를 선물해 주었답니다,

 

 

 

 

 

 

 

비싼 아이오페 팩이라며 하루에 하나씩 해보라고 하는데 현하아빠 이런 호사를 다 누리네요,,

 

 

 

 

 

 

 

 

요건 올인원에센스인데 얼굴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니 매일 매일 발라 주어야 할듯 합니다,

 

 

 

 

 

 

 

예전 같으면 결혼기념일 챙기려고 달력에 표시까지 해가며 우리 마나님 생일과 결혼 기념일을 챙겨 주었는데

 

올해는 깜빡 했으니 내년에는 현하아빠가 근사하게 결혼기념일 선물을 해주어야 할듯 합니다,

 

우리아이들과 마나님이 있어 현하아빠 너무 행복한 사람 이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