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한밤의 유령사냥 2인용 ~실감나는 호러 슈팅 보드게임~

by 은혜공인 2016. 5. 1.

오늘은 우리아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사달라는 한밤의 유령사냥 2인용이 사무실에 도착 했네요,

 

우리아들 보드게임이나 축구,피아노를 참 좋아 하는데 친구집에서 본  한밤에 유령사냥을 사달라고 현하아빠를 들볶은지 꽤 되었 답니다,

 

그래서 앞으로 다가올 어린이날 선물로 사주기로 했는데 주문하는 순간부터 언제 도착 하냐며

 

어찌나 현하아빠를 괴롭히던지 드디어 오늘 우리아들 소원을 풀듯 하네요,

 

 

 

그래도 우리 아들 로봇이나 총,칼 이런걸 좋아하지 않아 그나마 현하아빠가 장남감으로 들어가는 돈이 많지는 않답니다,

 

우리아들 희한하게 이런 보드게임 종류와 축구만 좋아 하네요,

 

 

 

 

 

 

 

 

 

집에 도착해 한밤의 유령사냥을 서둘러 조립해 주고 사용법을 우리 아들한테 설명해 주었 답니다,

 

아마 오늘 저녁에는 아들과 한밤에 유령사냥하며 놀아 주어야 할듯 합니다,

 

1인용과 2인용이 있는데 아빠랑 함깨 해야 한다며 2인용을 구매 했으니 현하아빠가 한동안을 시달릴듯 합니다,

 

 

 

 

 

 

 

 

 

 

 

함깨 주문한 건전지를 넣고 조립하고 안방에가서 아들과 게임을해 보았는데 이거 은근히 재미 있네요,

 

총알을 다시장전 하는것도 ,유령이 벽에 비춰질때 총을 그곳에 대고 쏘면 나름에 효과음 까지 나오다 보니 은근 우리아들 재미 있어 합니다,

 

 

 

 

 

 

 

 

 

누가 벽면에 비춰지는 유령을 많이 총으로 잡는건가 하는건데 현하아빠가 우리아들과 함깨해도 재미가 있네요,

 

이래서 우리 아들이 친구집에서 한번 해보더니 그렇게 사달라고 졸랐나 봅니다,

 

 

 

 

 

 

 

 

우리아들이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보니  한밤의 유령사냥 2인용을 사준 현하아빠도 기분이 좋아 지네요,

 

우리 아들과 오늘 저녁에는 총질좀 해야 할듯 합니다,

 

유령은 모조리 현하아빠가 잡아 버리도록 하겠 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