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속초 중앙 닭강정 & 간코치 곤드레밥 오믈렛골드

by 은혜공인 2017. 4. 20.

오늘은 어제 백부장이 속초에 다녀오면서 사가지고온 속초 중앙 닭강정과 간코치 곤드레밥 오믈렛골드로 점심을 해결 했답니다,

 

저희가족이 항상 속초가면 속초 중앙시장에 들려 자주 사먹는 닭강정인데

 

이렇게 하루가 지나도 닭강정이 굳지않고 부드러워 먹을만 하다는걸 오늘에야 알았네요,

 

다이어트중인데 요즘은 통 다이어트 음식으로 점심을 먹지 못하고 요근래 계속 포식을 하게 되네요,

 

내일 부터는 더 열심히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할듯 합니다,

 

 

 

 

속초 중앙 닭강정을 사무실에서 보니 새롭기만 합니다,

 

항상 속초가면 닭강정사서 바로 먹어야 되는줄 알고 집에 사가지고 오지 않았는데 하루가 지난 닭강정도 꽤먹을만 하네요,

 

 

 

 

 

 

 

매운맛과 담백한맛을 반반해서 사가지고 왔는데 현하아빠는 메콤한맛이 더 입맛에 맞는듯 합니다,

 

 

 

 

 

 

 

 

이렇게 고칼로리는 다이어트 하는 동안은  먹을수가 없어  현하아빠에게는 고문이나 다름 없는데 오늘은 맛있게 먹었 답니다,

 

뭐 운동더 열심히 하면 되지요,

 

 

 

 

 

 

 

요건 매일 점심에 먹는 간코치 곤드레밥 오믈렛골드 입니다,

 

1인분에 335kcal밖에 되지않아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최고 인기메뉴중 하나이지요,

 

 

 

 

 

 

다이어트 도시락 다른것도 많이 먹어 보았는데 현하아빠한테는 간코치 곤드레밥도시락이 제일 잘 맞는듯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고칼로리 닭강정을 먹었으니 헬스장가서 얼마나더 뛰어야 하나요,

 

ㅋㅋㅋ

 

 

그래도 모처럼 입이 즐거운 하루 였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