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성남 중앙동 락페이스 클라이밍 체험

by 은혜공인 2017. 3. 3.

오늘은 얼마전 저희 사무실에서 클라이밍 상가를 계약하셨던 사장님이 인테리어를 마치고  오픈 하신다며

 

맛있는 떡을 가지고 오셨네요,

 

현하아빠 평소에 클라이밍을 접해볼 기회가 많지 않아서 한번도 해보지 않았는데  사장님께 부탁해 1일 체험을  해보기로 합니다,

 

설악산 여행 하다보면 암벽등반 하시는 분들 보고 대단 하다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 클라이밍으로 기초체력을 다진후 암벽등반을 한다고 하네요,

 

자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성남 중앙동 락페이스 스포트 클라이밍센터에 들리셔서 클라이밍 체험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성남 락페이스 스포츠 클라이밍 031- 749- 2016

 

 

 

오픈기념으로 개월수에 따라 할인도 해주고 1일체험도 할수있어 더 좋은듯 합니다,

 

 

 

 

 

 

 

락페이스 스포츠 클라이밍에 도착하니  스타벅스건물 8층에 위치 하다보니 조망이 끝내 주네요,,,

 

예쁜 아가씨가  클라이밍전에 신발 싸이즈에 맞춰 신발을 내어 주시네요,,,,

 

 

 

 

 

 

 

성남,분당 통털어 클라이밍 신발 살균소독기가 있는곳은 중앙동 락페이스 스포츠 클라이밍 밖에 없다고 하는데 이렇게 살균기가 있으면 

 

땀 흘려 운동한뒤 신발에서 냄새가 나는걸 방지해줘 한층더 깔끔하게 클라이밍을 즐길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개인 사물함에 샤워부스 개인락카까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그냥 등록하고 간단한 신발과 옷만 구입하고 바로 운동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성남 락페이스 클라이밍은 초급부터 중급 고급까지 다양하게 클라이밍이 갖추어져 있는데 현하아빠 초급에서 한번 올라가보니 그렇게 힘들지 않아

 

과감하게 중급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상급 부터는 경사도가 완전 심해 스파이더맨 아니면 할수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뭐든 운동 하기전 사장님에게 클라이밍 하는 방법과 간단한 시법을 보여달라고 해서 유심히 살펴보니 손목과 팔에 힘이 좋아야 할듯 합니다,

 

 

 

 

 

 

 

사장님 시범을 보여 주시는데 완전 스파이더맨 처럼 벽에 딱 붙어있네요,,,,헐

 

 

 

 

성남 락페이스 클라이밍 사장님 시범

 

 

완벽하지 않나요?

 

클라이밍 벽에 각 번호가 세겨져 있어 1번부터 순서데로 방향을 잡아 움직여야 하는데 이게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자 현하아빠 과감히 도전해 봅니다,

 

 

 

 

 

그런데 맨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하는데 왼쪽 끝번호에서 그만 떨어지고 말았네요,,,

 

 

이거 완전 아구힘이 좋아야 견딜수 있을듯 합니다,

 

 

 

 

 

 

자 과감하게 우리 백부장 바로 도전합니다,

 

 

 

 

 성남 락페이스 스포츠 클라이밍 백부장 도전기

 

 

그런데 원채 손목에 부상이 있는 우리 백부장 도전한지 얼마되지 않아 떨어지고 마네요,

 

 

 

 

 

 

손목에 부상 당한적이 있어 그런지 손목힘을 이용해 운동 하는건 우리 백부장 많이 약해 보입니다,

 

 

 

 

 

 

 

 

 

 

자 우리 정부장 바로 도전 하기전에 어떻게 올라가야할지 골돌이 생각 합니다.

 

ㅋㅋㅋ

 

정부장 생각한다고 되는게 아니여,,

 

 

 

 

 

※ 성남 중앙동 락페이스 클라이밍 정부장 도전기

 

 

 

그런데 우리 정부장 얼마전 까지 운동을 했다고 오~~~~~잘 올라 갑니다,

 

1번부터 5번까지 오더니

 

ㅋㅋㅋ

 

 

 

 

 

 

요렇게 떨어지고 마네요,,

 

사무실로 돌아와 우리 정부장 오렌만에 팔목을 썻더니 근육경련이 일어 난다며 호들갑을 떨었 답니다,

 

역시 운동은 항상 꾸준하게 해야 뭐든 잘 할수 있는듯 합니다,

 

모처럼 사무실 직원들과 성남 중앙동 락페이스 스포츠 클라이밍 체험을 하고 사무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된듯 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들리셔서 클라이밍체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