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맛집,서현동 브알라 질소아이스크림

by 은혜공인 2015. 7. 10.

오늘은 모처럼 가족들과 서현동 으로 향합니다,

 

요즘 한창 유행인 브알라 질소아이스크림을 우리 가족들은 다 먹어 본듯한데 현하아빠만 먹지 못해

 

우리 마나님이 미안해서 그런지 오늘은 자기가 쏜다고 가자고 하네요,

 

액화질소로 만드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현하아빠도 많이 궁금 하기도 하고 맛이 어떨까

 

어떻게 만들까 까지 현하아빠 궁금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우리 아들은 먼저 먹어 보았다고 바다소금맛이 브알라에서는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자 오늘 현하아빠도 맛있는 아이스크림 한번 먹어 볼까요?

 

 

 

 

 

 

우리 아이들 정말 신이나서 들어 가네요,,,,

 

우리가족중 먹어보지 못한 사람은 저밖에 없다보니 아이들은 맛있다고 난리네요,

 

 

 

 

 

서현동 브알라 질소아이스크림은 메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랍니다,

 

 

 

 

 

이렇게 소형믹서기에 생크림과 토핑을 넣고 믹서기에 돌려 준답니다,,,

 

 

 

 

 

그래도 순식간에 아이스크림을 만들수 있다니 너무나 신기 합니다,,

 

 

 

 

 

 

이제 질소를 용기에 닮아 믹서기 아이스크림 토핑 넣어 놓은 곳에 부어 준답니다,

 

 

 

 

 

 

그럼 질소가 순식간에 크림을 얼려버려 아이스크림이 만들어 지나 봅니다,,

 

 

 

 

 

 

아이스크림도 질소가 들어가있어 더 시원 한건지 영하 300도 이하로 떨어 뜨려서

 

시원한건지는 몰라도 아이스크림 이 시원 한가 봅니다,

 

 

 

 

 

요건 홍차 얼그레이 아이스크림 이랍니다,

 

현하아빠 한번 먹어 보았는데 정말 시원하고 맛이 있네요,,,

 

 

 

 

 

브알라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보여지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이 좋아 하는가 봅니다,,

 

 

 

 

 

언제 가족들과 한번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아니들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