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중앙동 치킨전문점(자이언츠치킨)

by 은혜공인 2015. 10. 17.

모처럼 부동산 식구들과 간단하게 치 맥 한잔하러 성남 중앙동 자이언츠 치킨 전문점 으로 향합니다,


뭐 요즘 하도  치킨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치킨에 맛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치킨의 맛이란게


누가 어떻게 치킨을 튀기냐와 튀김가루에 어떤 비법이 있느냐에 따라서 맛이 완전 바뀐 답니다,


이 집도 성남 에서 제법 치킨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기 시작한 집인데 


사무실 근처에 있으니 간단하게 치맥 한잔하면 맛을 봐야 할듯 합니다,


자 치킨에 환상적인 맛에 빠져 보시렵니까?





성남 맛집으로 이름나기 시작한 성남 중앙동 자이언츠치킨 입니다,


이집에 가장큰 매력 이라면 튀김옷이 바삭한게 가장큰 매력 이랍니다,











사장님이 튀김옷을 입힐때 카래를 넣어 튀겨서 그런지 맛도 맛이지만 바삭한 튀김이 입에서 살살 녹는 답니다,


뭐 치킨맛이 거기서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건 크나큰 착각 이랍니다,,,









어떻게 튀기냐에따라 맛이 변하고 튀김옷을 어떤걸 쓰냐에 따라 맛이 많이 차이가 난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이제 우리 치킨이 다 튀겨진 모양 입니다,


벌써부터 입안가득 침이 고이기 시작 합니다,,,









우리 부동산 식구들이 다들 술을 먹지 않는데 정부장님만 술을 좋아해 오늘도 혼자 시원한 맥주를 들이키네요,


백부장님과 현하아빠는 시원한 사이다로,ㅋㅋㅋ









맥주 마시며 시원하다~~~~~~~~~~라고 하는데 


우리는 맥주 마시면 얼굴이 후끈거리다 덥기만 하던데 저게 왜 시원 할까요??









우리 백부장님 신혼부부라서 그런지 깨가 서말 이네요,,,


서로 얼굴만 보고 있어도 저리 좋은가 봅니다,


나도 한때는 저런 시절이 있었지요,ㅋㅋㅋ


사랑이면 뭐든 되는 그런 시절 ~~~~~~백부장님도 세월이 흐르면 알겠지요,ㅋㅋㅋ









자이제 우리 가 주문한 양년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이 나왔네요,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현하아빠가 좋아하는 후라이드치킨부터 한입 먹어 봅니다,


그런데 일반 치킨과 다르게 카래맛이 나면서 치킨이 바삭한게 현하아빠 입맛을 사로 잡네요,,,


세상에 이런 환상적인 맛이 있나요,,,










우리 부동산 식구들 완전 성남 중앙동 자이언츠 치킨 전문점 치킨맛에 오나전 빠져 버렸 답니다,


정말 맛이 환상이라는 말밖에 뭐라 표현할 ~~~~~~~방법이없네요,









여러분도 언제 성남 중앙동에 오시면 꼭한번 자이언츠 치킨 전문점에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환상적인 맛을 경험 하실수 있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