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제주도 다빈치 커피 망고빙수와 팥빙수

by 은혜공인 2015. 7. 9.

얼마전 다녀온 제주도 사진을 보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장 맛있는 망고빙수와 팥빙수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제주도 하면 빠빠라기빙수와 제주신라호텔 팥빙수 등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

 

우리 가족 제주도 빠빠라기 빙수먹고 정말 기절 하는줄 알았답니다,

 

이건 그냥 제주도 왔으니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빙수를 먹었다는 그느낌

 

맛은 ~~~~~~~~~~~아~~~~~~~~놔  이런맛도 있구나,ㅋㅋㅋ

 

그렇게 한번 크게 실망을 하고 우리 딸이 유명하다는 곳이 있으니 드라이브 삶아 가보자고 한곳이

 

제주도 아라2동 다빈치 커피 전문점 이랍니다,,,

 

 

 

 

에고 여기도 커피전문점 이라서 맛은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도 왔으니 맛은 봐야 할거 같아 망고빙수와 팥빙수를 하나씩 주문하고 주변을 둘러 보니

 

손님들이 전부다 빙수를 먹고 있네요,,,

 

팥도 직접 끓인 팥이라고 써져있고 빙수 드시는분들 표정을 보기 너무나 행복해 하는 표정 이네요,,,

 

 

 

 

 

 

 

 

이때부터 우리가족 호기심 발동 합니다,

 

주문한 팥빙수와 망고빙수가 나와 포스를 보는데 헉~~~~~~~~~~대박 이네요,,

 

 

 

 

 

 

 

망고빙수에 망고가 가득 넘치네요,

 

그리고 팥빙수에는 대추 말린것과 직접 떡집에서 주문해 사용 한다는 인절미도

 

너무 고운 자태로 빙수위에 올려져 있네요,

 

 

 

 

 

 

 

우리 가족 아무 말없이 빙수를 먹어 보았 답니다,,,

 

와우~~~~~~~~~~~~~판타스틱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빙수가 있나요,

 

 

 

 

 

 

어제 먹었던 신라호텔 망고빙수보다 훨씬 푸짐하고 맛도 기가 막히네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아 하는가 봅니다,,,

 

 

 

 

 

 

 

 

우리 가족 제주도에 있는 3일내내 다빈치커피전문점 망고 빙수를 먹으러

 

밤마다 애월읍 해안 도로를 달려 드라이브도 하고

 

제주에 환상에 망고 빙수와 팥빙수도 먹었 답니다,

 

 

 

 

 

다음에 제주도에 갈일이 생기면 사장님한테 기술을 전수받아 와야 할거 같아요,,,

 

사장님 맛이 기가 막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