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세이브존지하 모리샤브

by 은혜공인 2015. 7. 3.

오늘은 모처럼 성남 부동산 모임이있어 퇴근후 세이브존 지하 모리샤브로 향합니다,

 

이제 성남에서 모임을 할때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 하는 곳이 모리 샤브 랍니다,

 

음식맛도 질도 양호한 편이고 가격또한 저렴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시는듯 합니다,

 

저번에 우리 부동산 식구들 가족모임에서도 모리샤브를 방문 했는데 만족도가 꽤 높았 답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건강을 많이 생각해서 그런지 고기보다는

 

이렇게 샤브샤브종류 들을 많이 좋아 하는듯 합니다,

 

 

 

 

도착5해보니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로 북젂이고 있네요,,,,

 

미리 예약을 해놓아 그나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 갈수 있었답니다,,,

 

 

 

 

 

 

요즘은 저녁 시간에 가족들과 이렇게 외식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듯 합니다,,,

 

 

 

 

 

 

 

샐러드빠 앞에는 벌써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릳고 있으니 현하아빠는 다른 곳으로가

 

모리샤브 사이드메뉴를 구경해 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에 후라이드치킨도 보이구요,,

 

 

 

 

 

 

 

모리샤브에서 유명한 레몬탕수육도 맛있어 보이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바로 바로 세팅을 해도 음식들이 금새 동이나 버려 한참을 기다려야 하네요,,,,

 

 

 

 

 

 

 

하긴 우리 부동산 모임 사람들만 30명이 넘으니 음식들이 금새 동날수 밖에 없는 건가요,ㅋㅋㅋ

 

 

 

 

 

 

 

한바퀴 돌고 와보니 샐러드바가 완전 텅텅 비어 있네요,,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순환이 잘되어야 항상 신선한 재료들이 공급이 되겠지요,,,

 

 

장사가 잘되는 곳은 이렇게 순환이 빠르다보니 항상 신선한 재료와 더 많은 투자를 해 장사가 더욱더 잘되는거지요,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저녁도 먹고

 

오늘 하루도 넘 행복한 하루가 된듯 합니다,,

 

 

 

 

 

 

 

사는게 별건가요,,,

 

이렇게 하루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게 행복한 삶이지요,,,,,

 

여러분들도 세이브존 가실일 있은시면 모리샤브에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