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맛집,구미동 자연별곡 (미금역점)

by 은혜공인 2014. 12. 1.

오늘은 현하아빠 모처럼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듯 합니다,,,

 

매번 다이어트 때문에 힘들어 하는  우라 마나님도 오늘은 일주일중 오늘 하루는 실컷 먹을수 있는 날이라서

 

아이들과 마나님을 데리고 분당 자연별곡 (미금역점)으로 향합니다,,,,

 

얼마전에 한번 들려 보았는데 가족들끼리 오기에는 너무나 좋은 한식뷔페 랍니다,

 

우리 딸이 저번에 시험기간 이라 함께 오지 못해 오늘은 우리딸과 마나님을 위한 날이 랍니다,,,

 

요즘은 이렇게 한식뷔페가 정말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판교에서도 계절밥상이 완전 인기 몰이를 하더니  분당에서는 자연별곡이 이렇게 인기가 있네요,,,

 

 

 

 

 

 

분당 맛집,자연별곡 미금역점 이랍니다,,,,

 

매장은 넓고 정말 깔끔해 가족들 외식 장소로는 정말 추천 드리고 싶은곳 이네요....

 

 

 

 

 

 

 

 

현하아빠도 이번에 두번째 방문인데 60첩 반상중 20가지도 먹어보지 못한거 같아요,,,

 

오늘은 마음놓고 골고루 맛을 음미해야 할거 같네요,,,

 

 

 

 

 

 

 

자연별곡은 모든 메뉴를 바로 바로 만들어   항상 넘 신선해 보여 현하아빠 기분이 좋아 지네요,,,

 

 

 

 

 

 

 

 

육류종류와 신선한 샐러드 그리고 한식 반찬들 까지 뭐하는 흠잡을곳이 없답니다.....

 

저번에 방문해서도 현하아빠 정말 너무 많이 먹어 집에가서 고생한 기억이,,ㅋㅋㅋ

 

 

 

 

 

 

 

 

오늘도 아마 현하아빠 육류와 신선한 샐러드를 많이 먹을 듯 합니다,,,,,

 

 

 

 

 

 

 

 

 

우리 마나님도 다이어트 하느라 평일에는 거의 먹지 못해 항상 우울 한데 오늘은 너무 표정이 밝아 보이네요,,,

 

 

 

 

 

 

 

 

현하아빠는 요산수치가 높아 오늘도 야채 위주로 식사룰 해야 할듯 합니다,,,,

 

그래도 한주에 한번은 이렇게 고기 종류를 섭취하니 매일 아채만 먹다 이렇게 고기종류를 먹는날이 어찌나 행복한지,,,

 

 

 

 

 

 

 

 

우리 마나님 다이어트하는게 버릇이 되어 그런지 이렇게 닮아 가지고 왔네요,,,,,,

 

오늘 모처럼 영양보충 해야 할텐데 너무 적개 먹는건 아닌지,,,,,걱정 입니다,,,,,

 

 

 

 

 

 

 

 

우리 아들은 오는 내내 배고프다고 하더니 정말 어린아이가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을 정도로 많이도 닮아 왔네요,

 

 

 

 

 

 

 

 

 우리 딸 저번에 자기만 빼고 자연별곡 같다고 뽀루퉁 하더니 오늘은 시험이 끝나 마음편히 식사를 할수 있을거 같네요,,,,

 

 

 

 

 

 

 

 

그렇게 우리 가족 2시간 동안 정말 원없이 먹은듯 합니다,,,,

 

자연별곡이 한식뷔페라 다른 여느 뷔폐처럼 느끼하지 않고 속이 더부룩 한것도 없는게 가장 좋은 장점 인듯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벌써부터 후식에 접어 들었네요,,,,

 

퐁듀가 팥이라 몸에도 좋고 많이 달지 않아 넘 좋은거 같네요,,,,,

 

 

 

 

 

 

 

 

우리 딸은 이 추운데 팥빙수를  만들어 와서 먹고 있네요,,,,,

 

시험이 끝나 우리딸 너무 좋은가 봅니다,,,,,

 

 

 

 

 

 

 

 

요건 제가 좋아하는 흑임자 아이스크림 이랍니다,,,,

 

모처럼 오늘은 가족들과  자연별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듯 합니다,,,,

 

여러분도 가족들과 언제 자연별곡에 들리셔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한식뷔페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