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단대동 명동국수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6. 4. 27.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

 

이런날은 이상하게 뜨근한 국수가 땡기 더라구요,,

 

오전에 잔금과 손님 빌라 매매 답사 시켜주고 직원들과 성남 맛집 으로 소문난 단대동 명동국수 전문점으로 향합니다,

 

저번에 한번 먹어 보았는데 면발이 어찌나 쫀득 하면서 맛있던지

 

그 맛을 잊을수가 없어 다시 찾게 되네요,

 

오늘도 저희 사무실 직원들과 국수가 나오기전에 청약고추로 게임에 들어 갑니다,

 

가위,바위,보 게임에서 지는 사람이 청양고추 먹기 입니다,

 

다들 메운걸 잘 먹지 못해 청약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오면 그날은 게임하는 날 이랍니다,

 

청약고추를  반으로 꺽어 보니 메콤한 냄새가 훅하고 코끝이 아리네요,

 

 

 

 

매번 게임에 지면서도 현하아빠 이놈에 게임을 승부욕때문에 포기 할수가 없네요,

 

ㅋㅋㅋ

 

이번에도 정부장은 걸리지 않고 현하아빠와 백부장만 연타로 걸리네요,

 

흑~~~~흑

 

오늘도 메콤한 청약고추 빈속에 먹어야 할듯 하네요,,

 

청양고추 한입 배어 무는 순간 헉~~~~~~~~~~~~~~~~매워서 죽을거 같아요,,

 

내일 떠 한번 내기를 해서 기필코 정부장이 청양고추 먹는걸 봐야 할듯 합니다,,

 

 

 

 

 

 

 

단대동 명동칼국수는 매장이 크렇게 크지는 않지만 점심 시간이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들이 꽉차 자리가 없구요,

 

이제 여름이 다가와 그런지 냉콩국수와 김치말이 냉국수도 개시 했네요,

 

 

 

 

 

 

 

하지만 현하아빠는 오늘도 멸치국수로 메뉴를 정했답니다,

 

뜨근한 국물에 쫀득한 면발 ~~~

 

생각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오늘 정부장하고 백부장은 김치말이 냉국수로 메뉴를 정했답니다,

 

흐~~~흐, 멸치 온국수가더 맛있는데,

 

ㅋㅋ

 

 

 

 

 

 

 

밑반찬은 이렇게 열무김치와 청양고추가 나온 답니다,

 

 

 

 

 

 

 

 

자 제가 주문한 멸치국수 입니다,

 

뜨근한 국물에 시원한 국물 맛이 기가막히 답니다,

 

 

 

 

 

 

 

 

현하아빠 국수 전문점을 많이 돌아다녀 보았는데 이집처럼 면발이 쫀득한 집은 정말 보질 못했네요,,

 

 

 

 

 

 

 

 

 

그려 바로 이맛이 멸치국수에 진정한 맛이지,

 

오늘도 현하아빠 멸치국수 한그릇에 포만감을 느끼니 오늘 하루가 행복해 지는듯 합니다,

 

명동국수는 꼽배기나 보통이나 가격은 4.500원 동일 하다는거

 

4.500원의행복을 느껴보지 않으시렵니까,

 

 

 

 

 

 

 

 

요건 정부장과 백부장이 주문한 냉국수 입니다,

 

현하아빠도 한입 먹어 보았는데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 이네요,,

 

내일은 냉국수로 먹어 봐야 할듯 합니다,

 

여러분을 4.500원에 행복을 느낄수있는 성남 단대동 명동국수로 초대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