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 ,은행동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6. 1. 12.

오늘은 직원들이 맛있는 칼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점심 시간이 되기전 부터 조르네요,

 

성남 은행동에 바지락 칼국수 잘하는 집이 있는데

 

양도 푸짐하고 신선한 바지락이 완전 가득 들어 있다고 하네요,

 

말로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듯 하네요,

 

현하아빠 요산수치가 높아 면종류를 잘 먹지 않는데  맛있다는 말에 서둘러 은행동으로 향합니다,

 

요즘 성남 맛집 으로 한참 이름을 올리고 있다는데 한번 리얼 후기를 작성해 봐야 할듯 합니다

 

 

 

 

성남 은행동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 전문점은 은행동 남한산성유원지 바로 초입에 위치해

 

남한산성 등반을 하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셔서 그런지 많은 분들로 매장이 북적이고 있네요,

 

이미 블로그에 성남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곳 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바지락이 가득 들어있고 면발도 쫄깃하니 정말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 하다고 합니다,

 

바지락 칼국수 뿐만 아니라 왕만두도 있고 밥은 무한 리필되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가 봅니다,

 

 

 

 

 

 

 

 

 

 

 

 

늦은 점심시간 인데도 많은 분들이 바지락 칼국수를 드시고 계시는데  표정이 밝은걸 보니 완전 맛있는가 봅니다,

 

 

 

 

 

 

 

 

 

 

 

 

 

칼국수 집에 생명은 겉절이 이지요,,

 

김치가 맛있으면 칼국수는 당근 맛있게 느껴 진답니다,

 

 

 

 

 

 

 

 

 

 

 

자 김치부터 한번 먹어 볼까요,

 

음 그런데 정말 김치가 너무 아삭 하면서 너무나 맛있네요,,,

 

이래서 성남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 한가 봅니다,

 

 

 

 

 

 

 

 

 

 

 

 

 

밥은 무한으로 리필 되니 양이 부족 하신 분들은 드시면 될듯 한데

 

양이 원채 많아 밥 드실일이 별로 없을듯 하네요,,,

 

 

 

 

 

 

 

 

 

 

 

 

자 우리가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네요,

 

그런데 양이 어마무시 하네요,,

 

그리고 바지락도 가득 들어 있어 보는 것만 으로도 침이 넘어 갑니다,

 

 

 

 

 

 

 

 

 

 

 

 

역시 맛집으로 소문난 집을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자 이제 제일 중요한 맛을 봐야 할듯 합니다,

 

 

 

 

 

 

 

 

 

 

 

 

 

한입  먹어 보았는데 맛이 기가 막히네요,

 

면을 잘먹지 않은 현하아빠 입맛에도 딱 맞고 함께온 직원들도 맛있다면  국물에 밥까지 말아 남김없이 모두 먹네요,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한번 들려 보고 싶은곳 입니다,

 

성남 맛집 은행동 오대오 바지락칼국수 전문점 앞으로 단골이 될듯한 이느낌~~~~~~~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