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성남 맛집 ,은행동 아찌네 food ~즉석떡뽂이에 지존을 만나다~

by 은혜공인 2016. 5. 20.

오늘은 손미들과 매매 잔금을 치루고 사무실로 가려는데 고객분이 점심을 대접 한다고해  손님들과 맛있는 즉석떡뽂이를 먹었답니다,

 

흑~~~~~흑

 

그런데 요즘 현하아빠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 점심과 저녁에도 식사량을 조절해 음식을 섭튀하고 있는데

 

손님이 사주신다고 가자고 하는데 거절 할수가 없었네요,

 

정부장도 거의 도살장에 끌러 가는 황소처럼 성남 맛집,양지동 아찌네food 즉석떡뽂이 전문점으로 향합니다,

 

예전 같으면 즉석떡뽂이 라고 하면 두말 없이 달려가 맛있게 먹었을 텐데,,,

 

이놈에 다이어트가 뭔지,,,

 

성남 맛집으로도 유명한 아찌네food는 인근에 을지대학교가 있어 학생들 사이에서는 꽤 맛집으로 유명 하다고 합니다,

 

 

 

매매 잔금을 치루고 늦은 점심시간 인데도 매장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네요,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그런지 메뉴를 보니 다른곳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많이 저렴 하네요,

 

 

 

 

 

 

 

 

즉석떡뽂이에  사리추가하고 음료까지 먹어도 학생들이 큰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듯 합니다,

 

요즘 체인 즉석떡뽂이 전문점들은 체인이라 전체적 으로 많이 비싼편 인데 이곳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다보니 입소문을 타고

 

이렇게 장사가 잘되는 모양 입니다,

 

 

 

 

 

 

 

 

 

이곳은 주인사모님과 사장님 두분이서 운영을 하시는데 젊은분들이라 그런지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메뉴도 젊은분들 취향에 맞는 메뉴로 선정해

 

즉석떡뽂이 전문점을 운영 하시네요,

 

 

 

 

 

 

 

 

 

요즘은 이렇게 커피까지 메장에서 즉접 내려 손님들에게 파시는가 봅니다,,,

 

즉석떡뽂이 먹고 마지막으로 커피까지 먹어 주어야지요,,

 

 

 

 

 

 

 

 

매수자분들이 젊어서 그런지 점심으로 즉석떡뽁이를 드시네요,,,

 

 

 

 

 

 

 

 

 

정부장과 현하아빠는 그냥 끌려 왔답니다,

 

사무실에 이훈에 건강도시락 시즌3를 먹으려고 해동해 놓았는데 오늘은 다이어트는 안녕 이네요~~~~

 

 

 

 

 

 

 

 

그래도 먹을때는 즐겁고 맛있게 먹어야지요,

 

즉석떡뽂이가 나오니 현하아빠도 모르게 침샘에 침이 가득 고입니다,

 

먹어본지 얼마만인지 한입 먹는순간 바로 이맛이야라는 생각이들정도로 맛이 기각 막히네요.

 

 

 

 

 

 

 

 

한입 먹는순간 다이어트는 잊어버리고 정신없이 먹었 답니다,

 

모처럼 맛있는 음식을 먹다보니 제몸이 자꾸 더~~~더~~~~더를 외치네요,,,

 

 

 

 

 

 

 

 

매수자분들이 다이어트 하는거 맞냐며 신기한 눈으로 처다 보네요,,

 

 

 

 

 

 

 

 

 

볶음밥까지 한가득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 죽을것만 같네요,,

 

이리 먹는걸 좋아하니 다이어트를 할수 있을지~~~~~~~~흑흑

 

그래도 모처럼 성남 맛집,아찌네FOOD에서 맛있는 즉석 떡뽂이에 행복을 느껴 봅니다,,,

 

즉석떡뽂이의지존을 만나고 싶다면 현하아빠 과감히 성남 양지동 아찌네FOOD 즉석떡뽂이 전문점을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일단 한번 잡사봐~~~~~

 

맛에 반할 것이여,~~~~~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