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맛집,이매동 행자골 돌판구이 왕 생삼겹살 전문점

by 은혜공인 2016. 5. 27.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현하아빠 매주 일요일 하루는 현하아빠가 먹고 싶은걸 먹는 답니다,

 

오늘은 아이들에게 아빠 삼겹살 먹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삼겹살 잘하는집을 네이버 에서 검색해 봅니다

 

집에서도 가깝고 많은 분들이 포스팅해 놓을걸 보니 맛도 있을거 같아

 

오늘은 블로거님들을 믿고 분당 이매동 행자골 동판구이 왕삼겹살 전문점으로 향합니다,

 

처음 가보는곳 인데 맛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집에서 멀지 않아 맛있으면 앞으로 자주 올거 같은 이느낌~~~~

 

 

 

 

 

 

 

 

큼지막한 돌판위에 생삼겹살을 올려 구워주는 모양인데 돌판 크기에 한번 놀라네요,,,,

 

 

 

 

 

 

 

우리가 주문한 생 삼겹살 4인분 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현하아빠가 고기를 먹을수있는 일요일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먹어 주어야지요,,,

 

 

 

 

 

 

 

 

밑반찬은 다른곳과 크게 다르지 않고 딱 기본적이 찬이 나오네요,,,,

 

 

 

 

 

 

 

 

 

그리고 돌판위에 콩나물 무침,파절이 직접닮군 배추김치까지 올리고 마늘 양파 조랭이떡까지 올리고 나니 정말 푸짐한 한상 차림이 되네요,

 

 

 

 

 

 

 

 

 

 

그리고 양자 두겹위에 계란두개를 깨서 올리고 그위에 치즈를 풀어 주네요,

 

와우 우리 딸과 아들 벌써부터 군침을 삼키네요,,,

 

현하아빠가 봐도 넘 먹음직 스러워 보입니다,

 

 

 

 

 

 

 

 

 

 

우리 아들과 딸 마나님까지 고기가 구워지면 바로 바로 먹느라 정신이 없네요,,,

 

가족들끼리 가기에도 적당할듯 하고 음식들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현하아빠 마음에 쏙 드네요,

 

 

 

 

 

 

 

 

 

아마 우리가족 앞으로 삼겹살을 먹을때 자주 올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현하아빠 서현동 6구역을 자주 가는데 삼겹살이 너무 맛있는 집이라 항상 삼겹살을 먹을때면 들렸는데 이제 이곳으로 올듯 합니다,

 

 

 

 

 

 

 

 

 

치즈 복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볶음밥을 돌판위에 펴고 그위에 치즈를 올리고 밥이 돌판위 에서 누룽지처럼 되면

 

이런 도구를 사용해 돌돌 말아 준답니다,

 

 

 

 

 

 

 

 

 

누룽지처럼 꼬들 꼬들 한데 그 속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너무나 맛있 답니다,,,

 

 

 

 

 

 

 

 

현하아빠 이런 볶음밥은 또 처음 먹어 보는듯 합니다,

 

와우 삼겹살도 맛있고 볶음밥까지 맛있는 이매동 행자골 돌판구이 왕 삼겹살 전문점에 여러분도 꼭 한번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맛이 정말 기가 막히 답니다,,,

 

현하아빠 강력 추천 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