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맛집 ,서현동 됐소 한우 소고기전문점에서 즐거운 저녁식사 ~

by 은혜공인 2016. 5. 6.

우리 가족이 분당 서현동 됐소 한우고기 전문점을 찾은게 이번이 두번째 인듯 합니다,

 

우선 집에서 가까운것도 있지만 한우 안심과 등심이 너무 맛있는게 가장 큰 이유 이지요,

 

오늫ㄹ은 모처럼 어린이날 이라서 우리 아이들 데리고 킴스클럽에가 신발도 사주고 옷도 사주고 아빠 노릇하느라 보람찬 하루 였네요,

 

원래 사무실 근무 하는날 인데 손님이 없어 일찍 사무실 문을 닫고 퇴근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 답니다,

 

하지만 현하아빠는 다이어트중이라 이시간이 고문같은 시간 이었네요,ㅋㅋㅋ

 

왜냐구요?

 

맛있는 소고기를 앞에두고 침만 질질 흘리는 상상을 해보셔요 ,

 

이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분당 서현동 됐소 한우전문점은  소고기가 윤기가 좌르르~~~흐르고 두툼한게 육즙이가득한걸 저번에 먹어 보아 알고 있거든요,

 

자 여러분도 맛있는 한우한번 구경해 보실래요?

 

 

 

 

밑반찬은 여느 한우고기 전문점보다는 조금 부실한듯 한데 뭐 한우만 맛있으면 되니 밑반찬이야 크게 신경쓰이질 않더군요,

 

분당 서현동 됐소 한우고기 전문점은  된장찌개에도 한우고기가 들어가 있어 맛이 기가 막히 답니다

 

 

 

 

 

 

 

 

 

저희 가족은 주로 안심을 주로 먹는데 오늘은 안심과 등심 두가지를 주문 했답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마블링이 끝내주지 않나요,

 

 

 

 

 

 

 

 

현하아빠 우리딸이 한우를 좋아해서 자주는 사주지 못해도 가끔 사주는데 한우고기 전문점들 중에서 분당 서현동 됐소가 가장 한우질이 좋은듯 합니다

 

 

 

 

 

 

 

 

 

우리딸과 아들 모처럼 한우 4인분 시켜놓고 맛있게 먹네요,

 

현하아빠는 다이어트중 이라서 한우 4점만 먹고 버섯을 따로 주문해 구워 먹었 답니다,

 

 

 

 

 

 

 

 

상추에 이렇게 버섯을 올리고 아무것도 넣지 않고 이렇게 쌈을 싸먹었는데 이게 웬일 소고기 보다 더 맛이 있네요,

 

현하아빠가 배가 고파서 그런가요?

 

아니면 버섯이 이렇게 맛있는건가요,

 

 

 

 

 

 

 

우리딸 모처럼 맛있는 한우를 먹어서 그런지 아니면 신발을 사주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이걸보면 열심히 돈을 벌어야 하는거 맞지요,,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으니,

 

ㅋㅋㅋㅋ

 

 

 

 

 

 

오늘은 우리 아들이 어린이날 이라서 자기가 좋아하는 레알마드리드 옷도사고 고기먹고 맛있는 망고빙수에

 

오늘은 어린이날 이라고 공부도 하지 않고 아주 신이났네요,

 

매일 어린이날 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는 우리 아들

 

아빠가 열심히 일해서 우리 아들,딸이 좋아하는거 ,먹고 싶은거 다 사줄테니 건강 하게만 자라다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