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분당 맛집,이매동 치어스 에서 치킨에 시원한 콜라 한잔~~~~

by 은혜공인 2016. 5. 28.

오늘은 퇴근하고 우리딸래미가 모처럼 치킨이 먹고 싶다는 소리에 운동이 끝나고 분당 이매동 치어스로 향합니다,

 

분당 이매동으로 이사온지 2년이 되어 가는데 집앞 치어스는 처음으로 방문 하는듯 하네요,

 

판교 치어스는 치킨이 맛있어 자주 방문 하던곳 인데 분당으로 이사오면서는 치어스 치킨전문점은 처음이네요,

 

거기다 마난미과 현하아빠가 다이어트중 이라서 저녁 6시이후에는 뭘 먹지 않으니 더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우리 딸래미가 먹고 싶다니 버팔로 윙을 먹으러 가볼까요,

 

 

 

마마보이 우리아들은 언제나 엄마만 옆에 있으면 좋은가 봅니다,

 

 

 

 

 

 

 

 

시크한 우리딸은 언제나 저표정~~~~ㅋㅋㅋ

 

요즘 공부 한다며 제데로 먹지도 않고 항상 몸이 약해 현하아빠가 걱정이 많답니다,

 

우리 딸이 먹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는 다 해주고 싶은데 그러려면 돈을 많이 벌어야 겠지요,,,

 

 

 

 

 

 

 

 

우리 아이들이 주문한 분당 치어스치킨전문점 버팔로윙이 나왔네요,,,

 

우리 마나님과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라서 우리딸 아들 먹는거 구경만 하고 있는데 어찌나 먹고 싶던지.

 

 

 

 

 

 

 

 

 

매장이 꽤 넓은데 저녁 시간이 되니 않을 자리도 없을 만큼 손님들이 꽉 차네요,,

 

주택가라서 그런지 거의 대부분이 가족 손님들이 많네요,,,

 

처음 방묺해 보았는데 우리애들 치킨도 맛있다고 하고 언제 일요일에 마나님과 둘이서 치맥한잔하러 와야 할듯 합니다,

 

에고 치킨 보니 군침만 흐르네요,,

 

이럴때는 시원한 냉수 한잔이 최고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