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다이어트 식단 추천 "파리바게트 샐러드"

by 은혜공인 2019. 12. 31.

안녕하세요 요즘 저희 가족들은 성장기인 아들과 저만 빼고 다이어트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해야하는데 운동하러가기가 너무 귀찮고 힘드네요 ㅎㅎ

저희 집에서 2명이나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요즘에 식단에 신경 쓰고 있는데요.

사실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은 식단인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는 왜 이렇게 맛있고 고칼로리의 음식이 많은지.. 마음 놓고 먹으면 순식간에 1~2kg가 찌네요ㅋㅋㅋㅋ

 

 

저희 딸 아이도 인바디를 재고 충격이 컸는지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을 먹겠다며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를 사왔네요

예전에는 빵만 팔았는데 요즘에는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도 나오나보네요.

 

안에를 살펴보니 생각보다 구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밑에는 적지 않은 양의 채소가 들어있고 위에는 닭가슴살, 계란, 토마토, 옥수수가 있습니다.

또 깔끔하게 소스까지 함께 담겨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딸은 이 정도로는 안된다며 아예 닭가슴살을 더 구워서 넣겠다고 하더라구요

 

 

방법은 여러분도 그냥 10분만 투자하시면 될 정도로 어렵지 않습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닭가슴살을 이렇게 대충 칼로 잘라줍니다. 사진 속에 있는 닭가슴살처럼 양념이 되어 있는 것도 괜찮고

양념이 되어있지 않은 닭가슴살로 해도 괜찮습니다.

어짜피 파리바게트 샐러드 안에 있는 소스가 제일 중요하니까요 ㅋㅋㅋㅋ

 

자른 후에는 에어프라이기 안에 가지런히 놓아줍니다.

밑에 종이를 안깔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희 집은 할 때마다 종이를 깔고 합니다.

에어프라이기가 기름을 정말 잘 빼줘서 밑에 기름 종이를 하면 음식에 있는 기름기가 좀 빠져서 더 좋습니다!

 

 

180도에서 한 10분정도 굽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이미 조리가 다 된 닭가슴살이기 때문에 굽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음식을 데우고 조금이라도 남은 기름기를 뺴는 것을 초점으로 두고 굽습니다.

 

뒤집어 주지 않아도 되지만 중간에 한 번씩 뒤집어 주면 더 좋습니다.

뭔가 더 골고루 구워지는 느낌이라 해야하나요 ? ㅋㅋㅋㅋㅋㅋ

 

파리바케트 샐러드에 잘 구워진 닭가슴살까지 추가한 모습입니다.

사실 큰 차이는 없지만 조금이라도 더 닭가슴살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먹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샐러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계란도 이상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베이커리 집처럼 야채 시든 거 대충 넣고 닭가슴살 완전 적게 넣은 걸 샐러드라고 팔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소스와의 궁합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저희 딸은 옥수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빼고 먹었지만 넣어서 먹으면 더 든든할 것 같습니다.

이웃분들도 다이어트식으로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파리바게트 샐러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