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현하아빠 다이어트&몸만들기 다시 시작하기

by 은혜공인 2017. 2. 20.

에고 저번에 다이어트와 몸만들기에 도전했던 현하아빠 입니다,

 

한동안 참 열심히 다이어트도 하고 운동도 했는데 일이 바빠져 2달동안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지 못했더니 다시 예전몸으로 돌아왔답니다,

 

다이어트하고 몸만들기는 그리 힘든데 참 원상복구 되는건 왜그리 쉬운건지,,

 

그렇다고 여기서 좌절 하면 안되니 오늘부터 다시 3개월간 열심히 다이어트도 하고 몸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아자 ~~~아자   화이팅

 

이번에는 다이어트와 몸만들기 자극사진을 좀 현실적인 사람으로 골라 보았 습니다,

 

짜잔~~~~

 

 

 

근육이 넘 과하지도 않고 딱 현하아빠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근육이네요,

 

원빈 ~~~~~

 

열심회 하다보면 원빈은 아니더라고  그 근처라도 갈수 있겠지요,,

 

ㅋㅋㅋ

 

 

 

자 얼마만에 먹어보는 다이어트 식단 인가요,

 

오늘부터 현하아빠 간코치 곤드레밥 (간코치 곤드레밥 335kcal )과 야채를 점심과 저녁으로 먹는 답니다,

 

 

 

곤드레밥과 닭가슴살 소시지 3/2  

 

 

 

 

 

오늘부터 사무실 정부장과 백부장까지 덩달아 다이어트에 돌입 하네요,

 

 

 

 

 

야채만 먹으면 식상하니 버섯도 구워먹고 고기대신 버섯식감이 좋으니 종종 먹어야 할듯 합니다,

 

 

 

 

사무실 식구들이 제일 먹기 싫어하는 샐러드 입니다,

 

오늘은 양배추와 양파를 무지방 오리엔탈소스를 뿌려 먹었네요,,

 

이렇게 100일만 하면 예전 64kg 으로 다시돌아 갈수 있을까요?

 

현하아빠 이번 목표는 67kg인데 5kg만 감량하면되니 다이어트도 다이어트 이지만 근육량을 키우는데 중점을 두어야 할거 같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