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몸만들기

분당 헬스 ,pt 14회차 (가슴/이두근) 가슴이 터질듯이 펌핑 된듯한 기분 ~좋아요~

by 은혜공인 2016. 7. 1.

오늘은 관장님과 pt14회차가 있는날 입니다,

 

저번에 하체운동을 집중적으로 해서 오늘은 가슴과 이두근을 중점으로 운동 하신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긴장이 되네요,

 

그래도 운동 할때는 넘 힘든데 운동이 끝나고 나면 이 상쾌한기분 아시는 분은 아실듯합니다,

 

그ㅐ도 요즘 현하아빠 몸무게가 너무 내려가 어제저녁에는 관장님에게 말씀 드리고 저녁 10시에 소고기를 구워 소금에 찍어 먹었네요,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먹는걸 제데로 먹지 못해서 그런지 몸에 기운이 없네요,

 

그래도  오늘 화이팅 해야지요,

 

멎진 근육이 노력없이 나오는게 아니니,

 

ㅋㅋㅋ

 

 

자 오늘 현하아빠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 우유한잔 ,소보루빵 1개 / 점심 간토치 체중조절식 도시락 ,샐러드 / 저녁 간코치 체중조절식 도시락,샐러드 / 간식 참외1개,치킨 1조각

 

 

오늘 현하아빠 운동량은 ?

 

몸풀기 운동 5분

 

렁님 스피드6 가볍게 뛰기 3분

 

※  가슴운동 

 

【  벤치프레스 (파워렉)  10kg ,20회 - 5세트

 

 

 

 

 

 

 

 

 

【  체스트 프레스  40kg,20회 - 5세트

  

 

 

 

 

 

 

【  케이블 플라이  20kg,15회 - 5세트

 

 

 

 

 

 

 

 

 

 

 

 

※  이두근 

 

【  EZ바 컬  5kg,15회 - 5세트

 

 

 

 

 

 

 

 

 

【  암컬 머신  25kg ,15회 - 3세트 / 10회 - 1세트

 

 

현하아빠 팔힘이 없어 그런지 암컬머신 할때마다 정말 넘 괴롭네요,

 

빨리 팔힘을 길러야 암컬머신을 좀더 쉽게 할수있을듯 합니다,

 

 

 

 

 

 

 

 

【  덤벨컬  20회 - 4세트

 

 

※  복근운동  ※

 

레그레이즈 30회 - 3세트

 

하복부 윗몸일으키기 30회 - 3세트

 

아이발란스 30분

 

에고 오늘은 샤워하는데 손이 올라가지 않아 어떻게 샤워를 했는지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

 

이렇게 근력운동을 하고 거울앞에 서서 포즈를 취해보니 가슴 근육이 펌핑된것처럼 살짝 올라 오네요,,,

 

오~~~~~~~호

 

이런맛에 근력운동을 하나 보네요,,

 

내일은 pt반복운동 하는날 인데 하체운동을 집중적으로 해야 할듯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