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속초 가을바다 ~그리고 대포항 등대 ,중앙시장

by 은혜공인 2015. 10. 16.

속초에 도착해 처음으로 중앙시장으로 향합니다,,


이번에 우리 아이들 속초 중앙시장에 가면 먹고 싶은게 많다며 펜션에 도착 하자 마자 바로 중앙시장가자고 난리네요,


중앙시장에 가면 꼬마김밥,중앙닭강정,추러스,오뎅,호떡까지 모두 먹을거라며 넘 좋아 합니다,


오늘 너희들이 원하는건 모두 사주겠어,ㅋㅋㅋ


그렇게 맛있는걸 사먹고 우리 아들이 바다가 보고 싶다는 말에 가을 바다를 보기위해


펜션옆에 위치한 물치해수욕장으로 향합니다,,





작년에도 겨울 바다를 보기위해 속초에 온듯한데 언제 보아도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뚤리네요,









우리 아들 바다에 조약돌을 던지며 왜그리 좋아 하는지,,,,


누가멀리 던지는지 내기 하자는데 자가가 아빠를 이길수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 입니다,











그렇게 바닷가에서 놀다보니 어느새 밤이 되어버리네요,,,










우리 가족 등대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우리 마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회를 먹으러 가야할 시간이 다가오네요,,










매번 올때마다 킹크랩과 농어를 먹고 싶다고 하는데 막상 횟집가면 비싸다며  광어 한마리 떠서 먹는 우리 마나님,,


저도 킹크랩이랑 농어회 사줄수 있는데,,,










속초 가을 밤 바다 넘 멎지지 않나요,,,,










이번 여행을 하며 우리 가족 더욱더 가족애가 좋아 져야 하는데,,,


맨날 누나 놀리고 싸우는 우리 아들 요번 여행에서는 교육좀 잘 시켜서 돌라 가야 할거 같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