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하아빠 일상

고마운 분이 선물해준 고철남 홍삼 절편

by 은혜공인 2021. 3. 6.

현하 아빠 건강을 위해 손님이 선물해 준 고철삼 홍상절편


 

 

오늘은 우리 부동산에서 예전에 빌라를 매입하신 고객분이 직장 동료분들에게

성남 가로주택정비 사업과 은행 1동 재개발 추진 지역 빌라를 소개해 주시려고 직접 직장 동료분들을 모시고

사무실에 방문하셨지요.

저희 사무실에 오시는 고객분들이 대부분 10년 이상 된 분들이 많은데 오래된 고객분들이 주로

지인들을 모시고 오시는 경우 가 많은데 이분은 저희 사무실에서 계약하신지 오래되지 않았는데도

직장동료분들이 성남지역에 빌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면 지인들을 직접 현하 아빠에게 소개해 주시는

참 고마운 분이랍니다.ㅎㅎ

이런 고객분들을 보면 좋은 매물이 나오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고마운 분들로 이분들에게 보답할 길은

현하 아빠가 급매물이 나오면 제일 먼저 이분들에게 소개해 주는 게 보답하는 길 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손님들이 현하 아빠가 이명이 있다고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에 자주 건강식품을 선물해 주시는데

그냥 지인분들만 소개해 주셔도 고마운데 오늘은 고철남 홍삼절편까지 선물해 주셨네요.

요즘 현하 아빠 고객분들이 주는 홍삼으로 건강을 톡톡히 챙기고 있답니다.

 

 

 

고철남 홍삼 절편은 처음으로 먹어보는데 한봉 뜯어 가족들과 맛을 보았는데

 

와우~~~~~이거 달달한게 맛이 끝내줍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 블로그 포스팅하며 어느새 두봉이나 먹고 말았네요.ㅎㅎ

 

이거 은근 중독성 있나 봅니다.

 

 

 

한봉~~~~~한봉~~~~~먹다 보니 벌써 3봉째,

 

오늘은 그만 먹어야겠네요.ㅎㅎ

 

이게 홍삼을 절인거라 그런지 달달하면서 맛있습니다.

 

손님들이 선물해 주신 홍삼 먹고 3개월이 다 되어가도 낫지 않는 제 이명이 고쳐졌음 하네요.

 

왜이렇게 낫질 않는지 잠을 자도 이명때문에 피로가 덜 풀려 항상 피곤합니다.

 

이거 큰 병원에 가봐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