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서현 맛집 추천 "신선 설농탕"

by 은혜공인 2020. 1. 7.

오늘은 날씨가 꽤 춥네요 ~

부인과 함께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계속 고민하다가 날도 추운 김에 오랜만에 설농탕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옛날에는 설농탕도 한 동안 많이 먹었는데 요즘에 엄청 뜸했네요

오늘은 부인이랑만 갔지만 다음에 또 추우면 아이들도 데리고 함께 가야겠어요

 

 

"신선설농탕"

▶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51번길 10 여남빌딩

▶ 영업 시간 : 매일 0시 ~ 24시 (명절 전날, 당일 휴무)

▶ 전화번호 : 031-708-0041

 

 

신선 설농탕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오늘은 날이 추워서 그런지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확실히 추운 날에는 설농탕뿐만 아니라 찌개류를 먹어야 몸이 풀리고 추위를 견딜 수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

순댓국을 먹을까 설농탕을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설농탕으로 선택하길 잘한 것 같네요

 

위는 탕 종류이고 아래는 수육과 같은 요리 메뉴입니다.

저희 부부는 기본 설농탕으로 메뉴를 정했습니다.

수육도 함께 먹을까 고민했지만 설농탕으로 먹기로해서 그냥 안시켰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도 해야하는데 자꾸만 국밥류가 땡겨서 큰 일이네요~~

 

 

설농탕 집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건 김치죠

저희는 김치를 엄청 좋아해서 메뉴 나오기 전에 항상 엄청 잘라놓고 설농탕이 나오면 같이 먹습니다

 

 

드디어 설농탕이 왔습니다~

설농탕 안에는 소면이 들어있지는 않았지만 밥을 말아 먹기에 딱 좋은 온도였어요

간은 소금으로 맞추면 되지만 온도는 맞출 수가 없어서 항상 신경이 쓰였는데

여기는 온도가 적당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도 질기지 않고 연해서 좋았어요 국물도 되게 깊고 다른 음식을 첨가하지 않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부인과 함께 설농탕 먹으며 도란도란 얘기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추운 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게 제 인생에서의 가장 큰 힐링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며 좋은 말 나누시면 좋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