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야탑 초밥 추천 "맛있는 초밥집"

by 은혜공인 2020. 1. 13.

오늘은 가족들 모두 약속이 있었는데 약속 끝나는 시간이 모두 맞아 떨어져 야탑에서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딸이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일찍 들어왔네요 ㅎㅎㅎ

그래서 뭘 먹을까 가족들과 이야기하다가 초밥을 먹기로 했어요~

고민 끝에 저희 가족이 간 음식점은 "맛있는 초밥집" 입니다

 

"맛있는 초밥집"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10번길 25 뉴시티 빌딩 205호

▶ 영업 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6시 30분

▶ 전화번호 : 031-707-5795

 

 

가게 자체를 찾기가 좀 어려웠는데 가게에는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조명이 조금 어두워서 답답했는데 참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메뉴판을 펼치자마자 든 생각은 메뉴의 가짓수가 정말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모든 초밥에 모밀이나 우동이 함께 나와서 좋았어요~

저희 가족은 모둠 초밥, 연어 초밥이랑 모밀을 시켰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샐러드를 주시더라구요

샐러드 맛은 그냥 평범한 샐러드 맛이였습니다 ㅎㅎㅎ

보통 다른 초밥집은 장국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샐러드를 줘서 색다르다고 생각했어요

 

 

이건 저희 딸이 시킨 연어 초밥입니다~ 생각보다 초밥이 커서 다행이었어요

연어는 잘못 먹으면 특유의 비리고 느끼한 맛이 나는데 여기는 그런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양파 위에 있는 소스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건 저희 부부가 시킨 모듬 초밥입니다~ 모듬 초밥은 연어, 활어, 계란, 새우 등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연어 초밥이 괜찮았던 것처럼 다른 생선 초밥들도 괜찮았어요

유부도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음식 자체의 간이 모두 맞아서 먹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세트로 준 우동도 양이 너무 적지 않아서 좋았어요 초밥 먹다가 입가심용으로 하기 좋을 것 같네요~

 

이건 저희 아들이 시킨 모밀입니다 아들에게 물어보니 맛이 나쁘지 않았다고 해요 ~

여러분들도 야탑에서 초밥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맛있는 초밥"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